[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친구가 소니 아크를 쓰는데

 

30대 남자의 머스트 아이템 핑크색 스마트폰 색이더라구요..ㅋㅋ

 

이번에 저도 사려고 하루 종일 뽐* 사이트에서 수십군데 전화하면서

 

한군대 찍어서 구매했는데...

 

5시 넘어서 전화와서는 핑크가 없다고..;;; 다른색상하던지 아니면 취소해준다고..;;

 

이것들이 장난하나..ㅠㅠ

 

다른데도 다 마감이라 이번달에 소니 아크 핑크를 겟!! 하는건 실패네요..ㅠㅠ

 

아....ㅠㅠ

 

왜 갑자기 핑크에 필받은건지..ㅠㅠ

 

역시 30대 남자의 워너비 컬러는 핑크인가요??

엮인글 :

뒷목(양군)

2011.09.30 18:06:09
*.247.149.100

오오...핑크 쩐다~~~~~
역시 대세는 글램핑크인가.....ㅎㅎ

허클베리

2011.09.30 18:09:51
*.102.140.156

제 친구는 남자라면 핑크!!!!

라고 하던데요???

여자를 좋아하는 정상인입니다..ㅎㅎ

드리프트턴

2011.09.30 18:13:24
*.88.161.196

네 핑크 맞습니다. ㅡㅡb 꽃분홍짱!!!

허클베리

2011.09.30 18:14:49
*.102.140.156

그쵸..ㅠㅠ 원래 계획은 멋드러진 핑크색 전화기를 들고 다니면

많은 여성분들이 부러워서 쳐다보고 물어보면서 정드는 그런 스토리였는데...

.....

망....ㅠㅠ

괜한기대

2011.09.30 23:02:05
*.46.217.172

남자라면......... 소녀폰~!

슝슈슈슝

2011.10.04 01:42:47
*.37.85.177

핑크스맛퐁
키티데크
꽃간지보드바지면
이미 승리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433
29713 참고있었는데 오클리 세일에 무너지다.;; file [18] 보린 2011-09-30   1521
29712 처음으로 휘팍시즌권 구매하네요^^ [5] 지은 2011-09-30   586
29711 쇼x 조금전에 공지새로떳네요~ [2] 뿌잉 2011-09-30   1356
29710 데님;;; 인기네요~~ [9] 필승이~* 2011-09-30   856
29709 장터에 글남길때.. 같은글 한번에 3~5번 올리지맙시다;; 매너있게.. [3] 엉뚱 2011-09-30   466
29708 내일 얼음 언데요... ㅎㅎ [4] 키큰루져 2011-09-30   480
29707 얏호..!! 아트오브플라잇! [1] Ho보더 2011-09-30   440
29706 기다리던 오패션 50퍼 할인 들어갔네요ㅎ [6] 푸르딩딩푸딩 2011-09-30   1103
29705 가스비님 [1] ㅅㄹㄴㄷ 2011-09-30   457
29704 오클리 보상판매 한대요... [2] 레리 2011-09-30   926
29703 다들 시즌준비때문에 돈 어마어마하게 나가시죠? [11] ♡꽃허밍♡ 2011-09-30   858
29702 오피셜 데크 [6] 이한민_984322 2011-09-30   748
29701 이런 알바 해도될까요??? [10] 【휘】초호 2011-09-30   809
29700 10~12 기상정보. [1] 후라보노82 2011-09-30   521
29699 SBS뉴스 보셨나요? [7] 보노보더 2011-09-30   984
29698 국세청에서 우편물이 왔네요... [9] [꾼만두] 2011-09-30   765
» 스마트폰 구입실패..ㅠㅠ [6] 허클베리 2011-09-30   576
29696 퇴근전에 주옥같은 멘트 [6] 세르난데 2011-09-30   654
29695 헝글에도 필와인이 많겠죠? [3] 신쿠나마타타 2011-09-30   755
29694 11/12 칼리버M 가격 쪽지 그만좀;;; 이글 보세여;; 딴생각 2011-09-30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