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35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0809. dc호랑이패딩 사이즈아시는분?^^
조회 수
588
추천 수
0
2011.10.05 10:22:41
규도리
*.226.220.110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8277897
172에 77킬론데요 중고매물떠서 구매하려구 하는데 오래된제품이라사이즈감이 없어요 XL사이즈입니다 아시는분 정보좀 주셔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미루~♥
2011.10.05 10:42:08
*.241.151.50
DC 판매점에 전화하시는게 젤 빠를듯 ㅋ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24
26975
보드복 질문합니당 ㅎㅎ
[3]
돼지보드녀
2011-10-05
463
26974
살로몬 여자 바인딩 사이즈
[2]
[없는셈치삼]
2011-10-05
547
26973
롬 앤썸ss 소가 변동???
[2]
보린
2011-10-05
776
26972
eg2 smu 고글 질문드립니다
[8]
까미야공
2011-10-05
821
26971
백팩!!!!괜찮은거있나요??
[4]
구리사는명이
2011-10-05
587
26970
써리투 부츠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5]
유령보드
2011-10-05
887
26969
보드 장갑 내피 없는 장갑들
[14]
ㅁㅁㅁ
2011-10-05
1316
26968
686 보드복 사이즈 문의드려보아요!
[6]
겨울겨울겨울
2011-10-05
1580
26967
Eg2 가격좀 질문할게요~
[12]
으잉잉
2011-10-05
589
26966
부츠가 250mm 인데 바인딩 사이즈 문의좀드려요 ㅠㅠ 답변좀 ㅠㅠ
[5]
손목건다
2011-10-05
538
26965
하드한부츠와 소프트한부츠에 차이점?
[7]
부츠
2011-10-05
877
26964
co2바인딩 이가격에 팔면???
[7]
얼레벌레9년
2011-10-05
580
26963
파워텍터보호대 착용시. .
[9]
겨울
2011-10-05
780
»
0809. dc호랑이패딩 사이즈아시는분?^^
[1]
규도리
2011-10-05
588
26961
K2 바바붐, BTM트러스트스푼,나이트로T1
[11]
얏호
2011-10-05
1224
26960
말라뮤트 부츠에 바인딩으로 나이트로 머신 ? 바인딩 칼리버 ?
[6]
실버텍
2011-10-05
729
26959
고글질문드려요 ~~~
[6]
니미깡
2011-10-05
705
26958
오클리 크로우바-제트 (블랙 다크 그레이) 관련 문의요~
[4]
無간지
2011-10-05
609
26957
발 실측이 231인대.. 230부츠가 더 편해요
[9]
웃지마아퍼
2011-10-05
684
26956
초보 보더 장비궁합 질문드려요ㅜㅜ 답변부탁드립니다 꾸벅><
[2]
손목건다
2011-10-05
403
쓰기...
목록
첫 페이지
11659
11660
11661
11662
11663
11664
11665
11666
11667
11668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DC 판매점에 전화하시는게 젤 빠를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