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플랫지 275쓰고 있는데 유니온 컨텍 프로 구입할라고해요~

전에쓰던 바인딩은 살로몬 M바인딩 사용했는데여

제가 구입하려는 바인딩은 L/XL,M/L 중 어떤거를 구입해야나요??

F계열은 275까지 M/L

플랫지 275는 L/XL

구입하는게 맞다고하는데ㅠㅠ

유니온 유저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카이★

2011.10.06 12:58:16
*.16.147.252

둘다 가능하지만 경계선에 놓인경우 작은사이즈 추천이요 왜냐하면
데크와 바인딩 장착시에 데크 밖으로 바인딩이 튀어놔와 라이딩시에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고로 M/L하시는게 좋겠네요

[뽀득이]

2011.10.06 13:01:33
*.12.49.138

M/L로 딱 맞게 가시는데 한표 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41
27125 강남역에서 자가용으로 곤지암과 지산 중 더 빠른곳은 어디인가요? [15] I_AN 2011-10-06 1124
27124 나이키부츠질문이요!!!!! [4] ㅂㅈㄷ 2011-10-06 585
27123 에이전트 데크 길이??? [7] 개념을지니자 2011-10-06 514
27122 무주 동호회 가입할인 어떻게 해요?ㅠㅠ... [6] 시사회 2011-10-06 782
27121 유니온 전화번호 아시는분!!! [4] 뽀로뽀로미 2011-10-06 543
27120 곤지암 VS 양지 [15] 인형눈 2011-10-06 835
27119 스탠스 6,-6 정도 어떤가요? [13] grippin' 2011-10-06 521
27118 산체스 주니어 용 성인여성이 써도 되나요 ? [3] 쥬니어~ 2011-10-06 439
27117 롬프 50:50 다운패딩 질문이요~ [3] 믹스준 2011-10-06 719
27116 보드복 입으실때... [12] 힐링하자 2011-10-06 682
27115 플럭스 DMCC 바인딩 궁금해요... [5] 흠흠... 2011-10-06 720
27114 eg2 편광 눈이 보이는 렌즈인가요? [7] 잇뽀 2011-10-06 693
27113 오클리렌즈 핑크이리듐 vr50밖에없나요 ?? [3] 보드 초보_1... 2011-10-06 720
27112 밸트에 걸수 있는 작은 백.. 이쁜거 머 있을까요??^^ [4] 아빠쟤눈먹어 2011-10-06 541
» 유니온 바인딩 사이즈 질문이요 [2] 희발!! 2011-10-06 435
27110 가방좀 골라주세요 ㅠ.ㅠ file [28] 그르르 2011-10-06 1033
27109 여자 롬프 바지 사이즈좀알려주세요. [4] 궁금해요 2011-10-06 607
27108 초보가 데크 질문좀 드릴께요 [10] 동호이 2011-10-06 475
27107 써리투 부츠 여자싸이즈 아시는분들 봐주세요 ㅠ [4] 나나네 2011-10-06 430
27106 티몬 성우 시즌권 등록 문의요!! ㅜㅠㅠ 응급실 2011-10-06 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