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싱글에 장비 두셋트 들어가지나요 ???

엮인글 :

말하지않아도알아요

2011.10.09 04:17:50
*.5.226.207

바인딩 접고 포개서 데크 두장 넣어보긴 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한게 부츠는 못넣었지 싶네요.....

기쁨형인간

2011.10.09 08:47:43
*.212.165.220

여자+여자 혹은 남자+여자 데크 들어갑니다.

 

여자+여자는 부츠두개 헬맷 두개까지 들어갔구요,

 

남자+여자는 부츠까지 넣는것 같았는데 헬맷은 가물가물하네요 ㅋ

날고시포라

2011.10.09 09:25:05
*.78.39.173

아니효!~

貧困[빈곤]

2011.10.10 13:41:43
*.247.144.148

포개서 엇갈리게 넣으면 데크(바인딩포함) + 부츠 까지 들어 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99
27395 스노우보드 비디오 앞으로 출시될것이 있나요?? [1] 앵버리버드 2011-10-09 701
27394 장비 관련 질문 드려요 도와주세요 [2] 미스틱s 2011-10-09 538
27393 일본 리조트 제품...질문 있습니다~ [3] 2011-10-09 582
27392 10/11 치프 바인딩 10/11 말라뮤트랑 조합... [10] 니네아나 2011-10-09 592
27391 안녕하세요 데크/바인딩 질문좀 하겠습니다. [3] 구르르닷 2011-10-09 542
27390 아..장갑중에 다카인처럼 고어텍스 적용한 장갑 브랜드가 뭐뭐 있을까요 [8] 배가고픈걸 2011-10-09 1044
27389 초보도와주세요~막보드셋 구매 질문있습니다~ [6] 2011-10-09 604
27388 문의좀요 [2] 돌아랏 2011-10-09 489
» 하이원 시즌락커 문의 [4] 상민s 2011-10-09 633
27386 도대체 늘 제자리 걸음 하는 이유는 뭔가요?!! [18] 날아라제시 2011-10-09 844
27385 장비 조합 추천줌..^^ [2] GM_너구리라면 2011-10-09 622
27384 부츠를 사려고하는데.... [4] 말창 2011-10-09 511
27383 여자 장갑 추천해주세요~ [7] 김잭 2011-10-09 728
27382 보드복좀 골라주세요 ^^! 사진있어요 file [20] 뽀로링 2011-10-09 824
27381 살로몬 바인딩 추천 해주세요 고수님~^^ [3] 대니4000 2011-10-09 633
27380 장비를..부츠부터 살까하는데.. [1] Naczi 2011-10-09 439
27379 케픽스_스케이트 오프너와 그냥 오프너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 [1] 픽형 2011-10-09 516
27378 톨티는 언제 입나요? [12] cluelin 2011-10-09 723
27377 휘팍 삼성 임직원몰 시즌권 관련 질문이요~ [4] 휘팍 2011-10-09 725
27376 톨티와 후드티 길이 얼마정도 차이가나야하나요? [4] 1111 2011-10-09 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