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에덴-용평 시즌권 구매했습니다.

시즌버스가 에덴파크에서 판매될것 같은데 아직 말이 없네요

혹시 아시는분??

대충 시즌버스 가격대나 운행 일정이나...

11월에 오픈하면 바로 갈 기세인데.. 아직도 시즌버스 공지가 안올라오네요

엮인글 :

경아날아랏

2011.10.10 00:44:59
*.51.130.187

저랑 같은거 구매하셨네요 ㅎㅎ

 

작년에 용평시즌버스가 7회왕복에... 10만원인가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에덴파크쪽에 전화해보니깐 버스회사랑 아직 협의가 안됐다공.. 조만간 나올것 같네용 ㅋ

다다다다

2011.10.10 17:48:36
*.235.74.222

7회에 10만원...아... 10회만 딱 줬으면 좋겠군요 ;;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75
» 에덴-용평 시즌권 시즌버스 [2] 다다다다 2011-10-09 732
27447 2 XL 바지 살라고 하는데요..... [5] 안산양진우 2011-10-09 532
27446 고글 아시안핏뜻이뭐죠?ㅠ [9] 아티스트컷 2011-10-09 3966
27445 보드복투표쫌 해주세요~^^ file [17] 쩌는에잇팩 2011-10-09 817
27444 wesc 헤드폰인데...이 녀석 얼마에 내놓으면 될까요? file [1] Mr.꽁 2011-10-09 655
27443 유니온 포스와 살로몬 릴레이프로 어떤걸 고를까요?(혹은 플로우 NXT-AT) [12] 독수리 정강 2011-10-09 843
27442 아날로그 보드팬츠 사이즈 문의요 [3] MILDSEVEN 2011-10-09 624
27441 따뜻한 장갑 추천좀.. ㅠㅠ [3] 뽀로뽀로미 2011-10-09 621
27440 아날로그 이 쟈켓 보드복으로 나온거맞나요?? file [5] 배고픈고양이 2011-10-09 1092
27439 EG2 아이블랙 렌즈... 어떤건가요? [4] YanniLee 2011-10-09 462
27438 나이키 부츠 신으시는 분들?? [4] lilwayne 2011-10-09 669
27437 Malamute (10/11) 제품 250mm 판매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6] 라테 2011-10-09 737
27436 성우시즌권 등록& 시즌락카 문의 aintor 2011-10-09 762
27435 스노우보드 상품... 기타 질문 다른거좀..ㅋ [1] 굴뚝토끼 2011-10-09 532
27434 장비 질문점여.. [15] 굴뚝토끼 2011-10-09 511
27433 초보데크 사이즈 질문요 [2] 이재근님 2011-10-09 617
27432 남친에게 데크 선물해주려고 하는데요 [10] 까꿍ㅋ 2011-10-09 830
27431 롬프50:50 11\12 신상>??! [3] 모뢀랄라 2011-10-09 633
27430 이 바인딩 어떤가요???충격!!!! file [14] 루카스마쿵 2011-10-09 893
27429 비니 파는곳 좌표좀^^ [1] 메르세데스` 2011-10-09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