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베어스 타운 여름에 34만5천원 주고 샀었는대 구매취소 했어요 ㅠㅠ

 

지금 45만원이던데   ㅠㅠ  에혀..

 

작년엔 베어스 + 용평이였는데  번듯한 파크하나 안만들어주고 콘도는 귀신나올거 같은 베어스 이제 안갈래요 

 

정든  베어스 안갈려니 씁쓸하네요 ㅠㅠ

 

하지만 용평시즌권 + 용평시즌방 ㅋ 고고싱..

엮인글 :

JAYCH

2011.10.10 09:36:05
*.9.11.85

판매하시지....구매하려는 분들많은데..

꿈을꾸는

2011.10.10 10:03:20
*.90.227.205

전 36만원이었는데.ㅠ 베어스 처음가보는건데 귀신나올것 같다는 말에 무섭네요.ㅋㅋ 용평에서 시즌 잘 보내세요~

베어스로컬

2011.10.10 12:35:51
*.213.1.230

초보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 그 산 이름이 죽음산(주금산)이죠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566
30213 - [60] 조선의식모다 2011-10-10   1060
30212 신입이 들어왔는데 [5] 카젤느 2011-10-10   680
30211 토요일에 학동 쇼휑 매장에 가서 현장구매하고 왔습니다... [8] happyksb 2011-10-10   832
30210 당술좀 드릴까예? [5] ㅅㄹㄴㄷ 2011-10-10   374
30209 쿠팡에서 닉손후드 세일하네요~ SUPERSPOON 2011-10-10   544
30208 하이원 시즌권 빼앗긴....ㅠㅜ [5] loco_boarder 2011-10-10   855
30207 의미없는 대통령까지.. 이젠 그만 [4] 내곡 2011-10-10   486
30206 아... 오전에 출근해서 정신차려보니 [2] 떡집아들™ 2011-10-10   305
30205 안녕하세요? 겨빨파 다녀왔더니 22렙된 Zety입니다. file [7] Zety 2011-10-10   621
30204 올해는 쫌 이상하게 여자방사람이안모이네요ㅠ [3] 유럽피언 2011-10-10   763
30203 아놔 보드 부츠 A/S 가 왔네요 제길 ㅠㅠ [14] 깡통팩 2011-10-10   652
30202 시즌권 구입완료~~ [3] baboon 2011-10-10   450
30201 시즌권 구매완료! 으항항 file [10] 살구씨ㆀ 2011-10-10   883
30200 늦은... 겨빨파 후기 [28] 방군 2011-10-10   554
30199 조용한 게시판 흐규흐규 [5] eli 2011-10-10   764
30198 유타에는 눈이 왔네요 [9] 슭훗 2011-10-10   483
30197 레드불 음료요. [13] Tiger 張君™ 2011-10-10   859
» 아 베어스타운 시즌권 구매취소했네요 ㅠ [3] 起興™기흥♪ 2011-10-10   691
30195 휘팍시즌권 끊었습니다. [3] 노세™ 2011-10-10   415
30194 티휑에서 핫식스 파네요 ㅎㅎ [15] 폭주GTO 2011-10-10   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