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롬프데님이랑 엑세스코드 베이지카모 가지고 있는데요.

내려입기에는 스노우컷이 짧아서 탈부착형 스노우컷을 사려고하는데..

토스껄 사야할지.. 건스노우껄 사야할지 고민중입니다 ㅠㅠ

 

어떤제품을 추천하시나요?

엮인글 :

aka.bang

2011.10.12 13:57:43
*.231.17.71

둘다똑같애요..ㅎㅎ

리키오빠

2011.10.12 13:58:29
*.94.41.89

건스노우 같은 경우 허리부분 처리가 똑딱이라 찍찍이방식의 토스에 비해서 사이즈조절이 제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엉뚱

2011.10.12 14:08:25
*.74.44.6

슬림한몸매가 아닌 저는.. 토스로 가야겠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20
27806 버튼 커스텀 바인딩,버튼 프리스타일 바인딩과 부츠사이즈 질문요 [2] 이재근님 2011-10-12 794
27805 휘팍에 t바 있지 않았나요??? [12] ㄴㅇㄴㅇ 2011-10-12 614
27804 자켓.기타 질문이요~~^^ [1] ㉭ ㉢ ㉢ 。... 2011-10-12 428
27803 바인딩이랑 부츠 [2] 알게모르게 2011-10-12 537
27802 하이원 호텔 숙박시 슬로프 이용 [3] 도톨. 2011-10-12 556
27801 버튼 쟈켓 사이즈 문의 file [4] 때보 2011-10-12 614
27800 학동 최적 샵투어 코스....(묻답인가) [9] decoy 2011-10-12 756
27799 휴리팝 꼭 똥싼 바지로만 입어야 하는건가요? [7] 메티스 2011-10-12 972
27798 락커 구매시 주의 해야 할 사항이 어떤걸까요? ㄴㄴㅇ 2011-10-12 589
27797 곤지암 시즌권 장비 보관문의 [3] wassup~ 2011-10-12 434
27796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2] 흰살생선 2011-10-12 513
27795 스노우보드 레포츠용 선글라스 질문이요~ [4] 제이케이 2011-10-12 729
27794 롬 바인딩 앵글스트랩 포지션문의 입니다 file [3] 꼬마벌레 2011-10-12 672
27793 막보드와 비싼 보드의 차이점... [31] 2011-10-12 1323
27792 저 시즌권 구입하는데 도와주세열 헬프미 ㅠ>ㅠ [4] 이매력♥ 2011-10-12 521
27791 바인딩 질문요~k2 바인딩과 ride 바인딩 비교좀 부탁드려요~~ [7] zeroman 2011-10-12 852
27790 휘팍 시즌권 파우치?! [8] 똥싸는꼬마 2011-10-12 785
» 토스 스노우컷 VS 건스노우 스노우컷 [3] 엉뚱 2011-10-12 2256
27788 크로우바 렌즈 교체방법 문의 [4] 앵그리대두 2011-10-12 1559
27787 뉴에라 모자 사이즈 질문 [7] 가나앤투유 2011-10-12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