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빠른 클릭?.....

 

결제도 늦게 하면 놓칠수 있나요?

이게 구입 선착순인지 결제 선착순인지 궁금하네영

 

카드로 구입 안할경우엔 (한도 ㅠㅠㅠㅠ)

 

무통장입금으로 하면.... 딜레이가 있을텐데

 

그냥 구매신청을 하면 천천히 결제해도 되는건지..

 

아님 결제까지 초스피드로 해야 살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아 락커는 하이원꺼 삽니다 ^^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11
27806 버튼 커스텀 바인딩,버튼 프리스타일 바인딩과 부츠사이즈 질문요 [2] 이재근님 2011-10-12 794
27805 휘팍에 t바 있지 않았나요??? [12] ㄴㅇㄴㅇ 2011-10-12 614
27804 자켓.기타 질문이요~~^^ [1] ㉭ ㉢ ㉢ 。... 2011-10-12 428
27803 바인딩이랑 부츠 [2] 알게모르게 2011-10-12 537
27802 하이원 호텔 숙박시 슬로프 이용 [3] 도톨. 2011-10-12 556
27801 버튼 쟈켓 사이즈 문의 file [4] 때보 2011-10-12 614
27800 학동 최적 샵투어 코스....(묻답인가) [9] decoy 2011-10-12 756
27799 휴리팝 꼭 똥싼 바지로만 입어야 하는건가요? [7] 메티스 2011-10-12 972
» 락커 구매시 주의 해야 할 사항이 어떤걸까요? ㄴㄴㅇ 2011-10-12 589
27797 곤지암 시즌권 장비 보관문의 [3] wassup~ 2011-10-12 434
27796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2] 흰살생선 2011-10-12 513
27795 스노우보드 레포츠용 선글라스 질문이요~ [4] 제이케이 2011-10-12 729
27794 롬 바인딩 앵글스트랩 포지션문의 입니다 file [3] 꼬마벌레 2011-10-12 672
27793 막보드와 비싼 보드의 차이점... [31] 2011-10-12 1323
27792 저 시즌권 구입하는데 도와주세열 헬프미 ㅠ>ㅠ [4] 이매력♥ 2011-10-12 521
27791 바인딩 질문요~k2 바인딩과 ride 바인딩 비교좀 부탁드려요~~ [7] zeroman 2011-10-12 852
27790 휘팍 시즌권 파우치?! [8] 똥싸는꼬마 2011-10-12 785
27789 토스 스노우컷 VS 건스노우 스노우컷 [3] 엉뚱 2011-10-12 2256
27788 크로우바 렌즈 교체방법 문의 [4] 앵그리대두 2011-10-12 1559
27787 뉴에라 모자 사이즈 질문 [7] 가나앤투유 2011-10-12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