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같이 락커를 공유 했는데...

조회 수 645 추천 수 0 2011.10.14 00:23:29

혹시..장비를 분실할 가능성이 있을까나요 ㅡ.ㅡ??

시즌이 다가 오니..별 걱정을 다하네요 ㅡ.ㅡ^

엮인글 :

크르르

2011.10.14 00:25:19
*.230.68.193

서로 신상명세는 밝히시는게....

 

근대 그것도 마음먹으면 소용없기는 한대...

 

시즌권 정보하고 있으면 어느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뽀득이]

2011.10.14 00:29:23
*.12.49.138

락커공유는 정말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끼리 하는게 좋죠...

서로 얼굴 붉힐일도 별로 없고...

조조맹덕

2011.10.14 00:57:56
*.32.154.73

전 그래서 휘팍 4인용도 혼자 쓸 생각하고 예약했습니다. 출근하고나서 보니 호텔 매진이라 26짜리 하긴했는데..

뭐 어차피 혼자니깐 조금이라도 싼게 낫지 라고 위안을.... 근데 이전 강촌에서도 장비보관+ 시즌락커 2개(다른곳

동전 보관함 사이즈임) 썼는데... 뭐 딱 고거정도 될거 같던데요.

데크 2장 넣고 갈아입은 옷 넣고 부츠 넣고 가방넣고 고글, 헬멧, 장갑, 보호대 넣고...보드 바지는 건조되 되야하니

한칸 혼자 두고.. 강촌땐 딴건 똑같은데 보관하는  데크만 1장였고..락커엔 2개인데도 구겨 넣었음.

이번엔 부츠도 2개 넣어봐야쥐 ㅎㅎ

건이_903498

2011.10.14 01:10:54
*.34.239.122

전 하이원서 패밀리라커 셋이 썼다가 바인딩 아작났었던 기억이;; 그래서 패밀리라커 공유는 별로 하고싶지 않네요

DcSnow

2011.10.14 02:03:10
*.44.250.40

모르는 사람끼리 한다면 분실이나 파손의 위험은 감수하셔야겠죠.


아는 사람들끼리도 분실이나 파손될수 있는데 하물며 모르는 사람이라면;;


차라리 지금이라도 시즌방 알아보시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김포보더

2011.10.14 10:09:54
*.17.119.223

그건 정말 사람 나름이라,,

뭐라 드릴말이...

뭐 카풀 하다가 강도로 돌변 하는 영화 같은 경우도 있는데요 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41
28011 곤지암 운영시간 나왔나요? [2] 곤쟘 2011-10-14 555
28010 바인딩이랑 데크 셋팅이요.. [16] 체루양 2011-10-14 647
28009 엔데버 칼라 vs 산체스 뭐가 좋을까요? [7] 히프히프 2011-10-14 703
28008 추위 많이 타는 처자 질문 [10] 꽃보녀또또이 2011-10-14 603
28007 휘팍 락카문의요 [2] 못난이인형 2011-10-14 508
28006 휘팍 장비보관소 현장 구매 치열한가요? [5] 빵새라이더 2011-10-14 664
28005 중고로 산 바인딩 스트랩 길이 조절 샵에서 해달라고 하면 해주나요 [2] 홍지원_968598 2011-10-14 492
28004 데크사이즈요~도와주세용 뿌잉! [8] 뿌잉 2011-10-14 500
28003 나이트로썹제로 랑 살로몬드리프트라커 ㅜㅜ [3] JunEEEEE 2011-10-14 840
» 같이 락커를 공유 했는데... [6] 첫시즌권 2011-10-14 645
28001 URBANUS 데님 방수력 괜찮은가요? [4] -혁군- 2011-10-13 618
28000 스노우보드 왁싱 스크래퍼의 최강자는?? [10] 뱅뱅™ 2011-10-13 1539
27999 커스텀 플라잉v 디렉인가요??? [3] 잇뽀 2011-10-13 670
27998 레그밴드 사용들 하시나요? [8] 김민우 2011-10-13 764
27997 건스XX 스노우스커트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유령보드 2011-10-13 563
27996 32 라쉬드 사쥬 문의.............. [4] 惡夢 2011-10-13 435
27995 지산락커 문의요! [2] 654 2011-10-13 481
27994 니데커 score 데크질문 [1] 아메바소셜 2011-10-13 550
27993 제가어제 하우스10보드복을 삿는데요~지퍼풀 다는 방법좀.... [2] 엠비씨초 2011-10-13 554
27992 곤지암 시즌권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7] 곤지암자주가요 2011-10-13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