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중고로 사서 잘 타다 고속 라이딩에서 삐끗 거린다는 걸 알았습니다


데크 위는 괜찮은데  베이스 엣징 높이가 안 맞더군요


조그마한 구멍도 몇개 났고


토코 메뉴보니 평탄화, 수작업 엣징, 바닥 조그마한 구멍 메꾸기, 왓싱 ㄲ자하면 꽤 나오겠던데


수작업 엣징에 왁싱만 해도 평탄화 작업 좀 해주지 않을까요


위 작업을 해야 하는데 메뉴를 어떻게 고르는게 그나마 비용이 적게 나올까요


효과가 미비한 작업은 빼고 되고요 수리비가 막데크 값 나올 기세라서 


조언 부탁 드립니다


엮인글 :

얼레벌레9년

2011.10.14 22:37:44
*.120.21.1

저도 매년 토코샵에서 왁싱하지만...........왁싱에 엣지작업...수작업이 ...가격이 5만5천원일겁니다...

 

기계로 하면 3만원일꺼구요....걍 기계로 왁싱하고 엣지작업만 하세요...스키장에서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48
» 처음 맡겨보는 데크 엑싱과 엣징 [1] 1111 2011-10-14 533
28089 새 보드복 바지 양잿물 냄새 추가글 인데요 바지상표는 피에스타 입니다 오른손은거들뿐 2011-10-14 778
28088 지산횐님들! 지산 시즌권 지금 산다 vs 나중에 양도 받기 [5] I_AN 2011-10-14 625
28087 간절히 비나이다... 자빠링본좌 2011-10-14 471
28086 오클리 고글 많이 파는 학동근처 샵좀 알려주세요. [3] 박지성부인 2011-10-14 623
28085 올해 저렴이시즌권 안나오나요 ? [7] 2011-10-14 646
28084 휘팍 시즌권 사진이요! [2] 얏호 2011-10-14 506
28083 고수님들 도와 주세요 ~~~오클리 고글 휘리스트 정품 판매? [7] 강프로형 2011-10-14 688
28082 버튼 A/S 어디서 하나요?? [3] 마크툼 2011-10-14 678
28081 버튼부츠에 유니온포스 쓰시는분 계시나요?? [3] DDiBung 2011-10-14 508
28080 여성용 디럭스 id부츠랑 버튼 민트중에 어느것이 더 나은가요? [4] 홍지원_968598 2011-10-14 733
28079 보드 사이즈 질문이요 [6] 은빛티지 2011-10-14 775
28078 초보 버즈런 상품 구매 질문있습니다~ [9] 2011-10-14 669
28077 히팍 장비보관소은 몇시까지 하나요~? [2] Oh!~Riding 2011-10-14 551
28076 작년에 용평 리조트 리프트 가격 아시는 분?? [2] 언제나 시즌... 2011-10-14 659
28075 10/11 DRAKE EMPIRE + 10/11 BURTON FREESTYLE_BLACK 질문이요 [2] 이니미 2011-10-14 848
28074 결국 바인딩 교환하려고 가는데요.. [4] 체루양 2011-10-14 702
28073 학동샾에 신상들 많이 풀렸나요? [2] 궁금 2011-10-14 534
28072 스노우컷이 필요한가요? [15] 땅그지턴 2011-10-14 1059
28071 이월가격에 신상제품 준다는데 괜찮은 가격인가요? [8] ehaud 2011-10-14 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