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자구요~ 머리크기는 여자평균 사이즈입니다.

 

보통 헬멧 어떤것을 하나요?

사이즈는?

 

 

엮인글 :

폭주GTO

2011.10.19 20:33:36
*.196.119.250

옆짱구냐 앞짱구냐에 따라 틀리고..

 

챙이있는걸 원하느냐 없는걸 원하느냐에 따라 틀리고..

 

헬멧이랑 부츠는 매장가서 꼭 써보시고 구매하세요~

 

인터넷으로 사이즈만 보고 샀다가는 후회하십니다~

미루~♥

2011.10.19 20:52:00
*.241.151.50

매장 가셔서.. 이뿐걸로.. 그리고 써보고 사셔야 되요ㅕ

특급자빠링

2011.10.19 23:05:18
*.185.68.43

반드시 써보시고 사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01
28690 매장이나 싸이트 질문이요 [2] 방랑늑대 2011-10-19 431
28689 XL 헬멧 쓰시는 분이요~~ [5] 똘똘정호 2011-10-19 666
28688 휘팍은 정설 타임이 어떻게 되죠? 갖은소리 2011-10-19 567
28687 데크 사이즈 질문요~~(한마디씩만 해주세요^^) [4] 보짱^^ 2011-10-19 555
28686 보드 장비 매장좀 알려주세요 [2] 방랑늑대 2011-10-19 439
28685 위메프에서 판매했던 성우시즌권이요~ [2] 웡아 2011-10-19 598
28684 라쿤.. [3] J.COB 2011-10-19 630
28683 신상데크 구입후... [7] ㅇㅇ 2011-10-19 621
28682 10/11 BURTON THE WHITE COLLECTION PRO_156 [4] 방랑늑대 2011-10-19 687
28681 휘팍 락카위치 질문이요 [2] 못난이인형 2011-10-19 632
28680 비발디 커플 락카 질문이요~ [4] PhyBoNaChi 2011-10-19 772
28679 비발디파크 시즌락카 사이즈가..? file [1] Evergreen_9... 2011-10-19 8743
28678 최근에 스키어스클럽 가입하신분 계신가요? [5] 로똥구리 2011-10-19 691
28677 바인딩 분해 [4] 내데크어떡해 2011-10-19 732
» 헬멧 어떤게 괜찮나요? [3] 밤하늘별빛 2011-10-19 731
28675 절실합니다 ㅠ [4] MILDSEVEN 2011-10-19 703
28674 (고수님들 부탁)모뉴먼트 SURFACE 2 AIR_2 VS 엔데버 데크.. [3] 방랑늑대 2011-10-19 781
28673 용평 동보아파트 또는 알펜로제 아파트 시즌방 해 보신 분? [3] 닭죽대왕 2011-10-19 1178
28672 하이원 커플락카 위치 좀 봐주세요.. file [4] 루치™ 2011-10-19 847
28671 청주서 버스타고 하이원 다니시는분... [5] 한비 2011-10-19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