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복만 사면 모든 준비가 끝이네요!

 

대충 구상해보길

 

노란색 핏 예쁜 바지에 보라색 톨티, 검은색 자켓 사려고 하는데요

 

보드복에 대해 잘 모르니 어디서 봐야할지도 모르겠고..

 

혹시 제가 말한거랑 비슷한 옷들 아시는분들 정보 공유좀 해주세요 ㅠㅠ

 

 

엮인글 :

JAYCH

2011.10.25 13:18:09
*.9.11.8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37
» 보드복 추천좀 해주세요! [1] 바쿡 2011-10-25 650
29325 성우 커플 락커 질문이요 [2] ,,, 2011-10-25 518
29324 여성용 장갑 남자가껴도 괜춘할라나요??? [5] 안다다씨~ 2011-10-25 752
29323 반다나 큰 사이즈 [1] 미디엄 2011-10-25 623
29322 S사 임직원분들은 휘팍 시즌권 얼마에 구입하세요? [5] 2Fast 2011-10-25 806
29321 성우락카 질문드립니다. [4] 날고싶다ㅠ 2011-10-25 478
29320 데크 길이관련 좀 알려주세용~ [7] ㅂㅅㄴ 2011-10-25 666
29319 성우락커 플로우 바인딩 관련 [4] 뿌라스 2011-10-25 491
29318 Uv코팅? [4] 보드쿨 2011-10-25 708
29317 자켓 관련 질문입니다. [3] Shady85 2011-10-25 592
29316 부츠와 바인딩 궁합좀 봐주세요.. ㅎㅎ(유니온&32) [7] 방랑늑대 2011-10-25 475
29315 비니위에 고글쓸때요.. [10] 100군 2011-10-25 840
29314 스키장 셔틀버스 타고 가면 렌탈은 보통 어떡게 하나요?? [9] 몽키d짱피 2011-10-25 689
29313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까요? [14] aerai-ne 2011-10-25 543
29312 이거보다 더 이쁘다고 생각되는 장갑 추천이욤 file [11] 부자가될꺼야 2011-10-25 723
29311 휘팍 이번 시즌 셔틀노선 대체 어서 보나요? [4] 날고싶다ㅠ 2011-10-25 627
29310 지금 하이원 시즌권 구하려면...ㅜㅜ 도와주세요 [2] 새벽그림 2011-10-25 648
29309 유니온 컨텍바인딩 사이즈 질문이요 ㅠㅠ [1] 배콩 2011-10-25 523
29308 지마켓 대명락커 도대체 어디있나요 [3] 힝힝 2011-10-25 487
29307 휘팍시즌권 배송 [2] 까칠 2011-10-25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