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5분지나서 결제햇는데
결제완료ㅋㅋ
선착순안에들려고 폭풍접속햇으나 결론은파닥파닥?!?!!^^;

싼가격에사서 기분은좋네요ㅎㅎ
참고로 오늘이벤트주문고글 오늘배송다보낸다고 전화받으신 어느보드라휑직원분이 그러시네요

배송며칠째 안해주는 모군과는다른듯ᆢ
전바로 직접수령하러ㄱㄱ씽~~
엮인글 :

맛스타3

2011.10.25 14:40:13
*.233.241.155

뭐 이월되면 이벤트가보다 훨 더 저렴해지겠지만은
저도 학동까지 갈수없는 머나먼 땅에 사는 관계로
25%정도면 만족할만한 가격인듯 싶습니다.
저는 안경착용자인 관계로...어항고글 겟~

뭐 어쨌건 득템 축하드립니다...ㅋㅋ
근데 이거 축하할일 맞는거겠죠? ㅎㅇ~

대범한A형

2011.10.25 14:45:31
*.60.66.143

대만족수준의 가격은아니지만 책상앞에서 몇천원이라도 싸게.!! 그것도 현금업는저에게 카드로 저가격으로삿으니만족합니다ㅋㅋ
축하할일 맞습니다. 맛스타님도 득템ㅊㅋㅊ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763
31417 slrclub ......... [5] 막시무쓰 2011-10-25   556
31416 성우 시즌락카 구입할때 시즌권 꼭 선택하세요! [6] 나무나무 2011-10-25   597
31415 방금 보험아줌마한테 전화왔어요 ㅋ [4] B1 2011-10-25   683
31414 아 시즌준비 잼없네요... [5] 소리조각 2011-10-25   533
31413 서관2층 A 커플로 사긴 했는데..일반요금??? [12] 내사만원 2011-10-25   464
31412 성우 락커 짜증나네요. [1] 후지산고구마 2011-10-25   510
31411 성우 락커 본관 3층 사기는했는데 [2] onedayharu 2011-10-25   443
31410 성우 서관 2층 A 커플 구매 완료 레드현 2011-10-25   303
31409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3] 얌얌잉 2011-10-25   320
31408 성우 2층B 커플 구매완료.. 보린 2011-10-25   381
31407 헐. 대박.! ㅠ [7] 카레맛지티 2011-10-25   835
31406 성우 락커 구입했습니다 file 영향력 2011-10-25   463
31405 겨울은 보드(스키)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file [2] 꽃피는 봄이... 2011-10-25   471
31404 성우 보관소 성공! [1] 바비안나♥ 2011-10-25   422
31403 헝글에 A.S.K.Y. 가 많은 이유.... [15] Urban Pierrot 2011-10-25   609
» 보드라휑 선착순아닌가봐요;;;; [2] 대범한A형 2011-10-25   803
31401 크면 누구 닮을려나? file [14] Gatsby 2011-10-25   815
31400 어디까지 일까요???ㅠㅠ [9] 모더 2011-10-25   439
31399 우왕~보드라휑~ 예상대로 서버다운이군요... [21] 맛스타3 2011-10-25   1000
31398 운동89일째인데 힘드네요 [6] 리틀개진상 2011-10-25   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