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질문있습니다.,

조회 수 382 추천 수 0 2011.10.26 10:00:54

1. ASKY 는 무엇인가.

2. 헝그리보더 스티커를 구할 수 있는 방법 이 있을까요?

 

궁금 -ㅅ-:

엮인글 :

Zety

2011.10.26 10:07:30
*.165.73.1

안 생 겨 요.

헝글몰에 아직 있나 모르겠네요?

없으면 만드셔야...

특급자빠링

2011.10.26 12:30:16
*.106.180.63

저두 헝글 스티커 도면이라도 좀 주세요 ㅠㅠ 동생이 간판집 해서....이럼 안되는거겠죠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66
29466 보드복 자주가시거나 추천사이트 좀 알려주세요~ㅎ [4] 꼬마늑대 2011-10-26 438
29465 슬림형 보호대 추천 좀 해주세요~~~ [7] 보호대 2011-10-26 545
29464 아이비 유효엣지를 알고싶어요 [9] 링끼 2011-10-26 510
» 질문있습니다., [2] 비밀 2011-10-26 382
29462 갱필 톨후드 톨티 추천 [5] 허니읭 2011-10-26 663
29461 가방하나 살려는데.. 볼컴 오거 어떤지 봐주세요^^ file [16] 멸시클럽총장 2011-10-26 721
29460 토로 박고 fs [3] Deni 2011-10-26 537
29459 보드초보입문동영상문의 [4] 응컁킥 2011-10-26 481
29458 32 라쉬드부츠 [11] 궁디확차삐까 2011-10-26 538
29457 요거 사이즈랑 가격좀 봐주세요 file [6] sophiya 2011-10-26 688
29456 플로우바인딩 첫 사용인데 세팅 어떻게 해야하나요? [6] Houser-J 2011-10-26 652
29455 보드 처음 타는데 파크용 타면 실력이 안늘까요? [6] 다시시작 2011-10-26 691
29454 바인딩! 유니온 10/11 컨택과, 플로우 10/11 m11 중에?! [2] 육단옆차기 2011-10-26 529
29453 컬러 파괴자! file [17] 서말 2011-10-26 836
29452 보드 허리 사이즈가 좀 넓은거 같은데요.. [6] GetSome! 2011-10-26 722
29451 fs 180이 어느 어꺠를 기준으로 어느방향으로 [6] 김털수 2011-10-26 756
29450 0809 모뉴먼트 러블레스 데크길이 질문이요~ [4] 아웃오브안... 2011-10-26 703
29449 잠실종합운동장 무료주차 가능한가요 ??? [5] 까미야공 2011-10-26 1612
29448 캐나다 vs 한국 [7] slr자게이 2011-10-26 727
29447 95~100cm길이의 롱후드티는 어디서 사나요? [3] 결눈이쁜보더 2011-10-26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