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고, 쿠션이 부족해 무릎도 쪼매 아푸고 해서..

 

깔창을 하나 깔아볼려고 합니다. 요 깔창 깔면 좀 괜찮아 질라나요??

 

 

포맷변환_크기변환_깔창.jpg


순디기

2011.10.26 17:08:29
*.43.198.84

비싸지 않나요?? 엄청 있어보이는 물건;;

decoy

2011.10.26 17:10:37
*.51.145.193

3만원 하던데요.......병원비보다 작게 들거 같아서....

Vento

2011.10.26 17:22:51
*.248.189.1

차라리 조금 더 편한 부츠로 갈아타는게 100000000000만배 낫다고 생각합니다.

특급자빠링

2011.10.26 17:26:04
*.106.180.63

잔 운동화 살때 밭은 깔창을 가위로 오려서 이용한적도 있어욤

aerai-ne

2011.10.27 08:58:19
*.203.225.130

깔창은 제2의 신발입니다...저도 스포츠 전용 깔창 늘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구요....올해 부츠 변경을 햇는데 깔창 다시 깔 예정입니다...하시면 확실히 편합니다...^^ 전 강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70
29532 강호동신맞고설치 ∧ 비주얼고스톱 창망절두 2011-10-26 1681
29531 버튼 est바인딩 결합 볼트 구할수 있는곳 어딘가요? 콘티악베어 2011-10-26 541
29530 고글 스폰지 접착제 아시나요??? [4] Skill 보드 2011-10-26 1295
29529 오클리 vs EG2고글 선택 조언요~ file [12] 민트러버 2011-10-26 1933
29528 해외브랜드 데님. 이 중 어떤 게 예뻐보이나요? [15] 아기야옹 2011-10-26 753
29527 성우 락카 질문있습니다...ㅠㅠ [5] 여의도돈터치 2011-10-26 565
29526 용평이나 휘팍 서울 셔틀 정거장 문의드립니다~ [1] 트릭달인을... 2011-10-26 615
29525 장비구입해야할까요? [15] 자두체리 2011-10-26 617
29524 토코에 엣징 맡기고 싶은데 주소를 잘 모르겠네여.. [4] 퍼렁앙마 2011-10-26 640
29523 [사진첨부] 이 보드복 아시는분있나요?ㅠㅠ file [6] 다죽었어 2011-10-26 730
» 사진첨부)- 부츠 깔창 문의 file [5] decoy 2011-10-26 701
29521 데크가 부러지면?? [8] 닉네임은2~2... 2011-10-26 669
29520 데크 추천 좀 해주세요 [6] 행복바이러스 2011-10-26 549
29519 US 부츠 사이즈 질문~~ [2] 순디기 2011-10-26 410
29518 깔맞춤,,, 고수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file [14] 윤보한 2011-10-26 692
29517 지산 파크요... [3] 약봉보더 2011-10-26 461
29516 양지 챌린지 슬로프 문의 드립니다. [6] 진쿤 2011-10-26 641
29515 몸무게 상승으로 인한 데크길이문제문의점... [13] 턴시작슬롭끝 2011-10-26 499
29514 성우에 디튠할만한곳 있나요?? [3] 휘팍통신원 2011-10-26 478
29513 스노우보드 장갑에 끈이 없는데 혹시 이것도 따로 판매하나요~? [7] Oh!~Riding 2011-10-26 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