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크기변환_IMG_6667.JPG 크기변환_IMG_6668.JPG 크기변환_IMG_6669.JPG 크기변환_IMG_6670.JPG 크기변환_IMG_6671.JPG 크기변환_IMG_6672.JPG [사진첨부] 이 보드복 아시는분있나요?ㅠㅠ 

 

안녕하세요~! 보드 좋아라하는데 이 메이커는 대강 뉴타입(newtype) 이라고 하고, 일본 제품으로 알고있는데요..대략.. 고가 제품 이라고만 알고있고

도저히 정보를 알 수가 없어서요 해외 사이트에서 주문 해야 하는거 같더라고요 구매대행이나,

작년에 아는 사람이 보드복 많이가지고있어서 이거 선물로 줬었는데 대략 새 가격이얼마정도하고 중고가라도 알고싶어서요

보드복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다죽었어

2011.10.26 17:34:41
*.167.125.181

고수님들 가격정보부탁드립니다 ㅠㅠ

도리!

2011.10.26 19:52:55
*.217.49.156

2년전에 뉴타입 보드복 샀는데요. 그때 국내 소가가 한벌에 125만 정도했죠. 인하비랑 가격이 비슷해요. 동영상 자료실에 라마라보에 나오는 보드복이 뉴타입입니다.

Taesan

2011.10.26 20:40:52
*.32.219.82

이뿌요 

말하지않아도알아요

2011.10.26 21:34:53
*.5.226.207

엄청 비쌌었는데....

상하의 합해서 100만원 넘어가던 보드복이었습니다...

와꾸뉨

2011.10.26 21:41:07
*.200.173.99

와~ 이쁘다 ......

헤라키스

2011.10.26 22:22:17
*.214.26.161

이쁘네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60
29530 고글 스폰지 접착제 아시나요??? [4] Skill 보드 2011-10-26 1295
29529 오클리 vs EG2고글 선택 조언요~ file [12] 민트러버 2011-10-26 1933
29528 해외브랜드 데님. 이 중 어떤 게 예뻐보이나요? [15] 아기야옹 2011-10-26 753
29527 성우 락카 질문있습니다...ㅠㅠ [5] 여의도돈터치 2011-10-26 565
29526 용평이나 휘팍 서울 셔틀 정거장 문의드립니다~ [1] 트릭달인을... 2011-10-26 611
29525 장비구입해야할까요? [15] 자두체리 2011-10-26 616
29524 토코에 엣징 맡기고 싶은데 주소를 잘 모르겠네여.. [4] 퍼렁앙마 2011-10-26 640
» [사진첨부] 이 보드복 아시는분있나요?ㅠㅠ file [6] 다죽었어 2011-10-26 730
29522 사진첨부)- 부츠 깔창 문의 file [5] decoy 2011-10-26 701
29521 데크가 부러지면?? [8] 닉네임은2~2... 2011-10-26 669
29520 데크 추천 좀 해주세요 [6] 행복바이러스 2011-10-26 549
29519 US 부츠 사이즈 질문~~ [2] 순디기 2011-10-26 410
29518 깔맞춤,,, 고수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file [14] 윤보한 2011-10-26 692
29517 지산 파크요... [3] 약봉보더 2011-10-26 460
29516 양지 챌린지 슬로프 문의 드립니다. [6] 진쿤 2011-10-26 641
29515 몸무게 상승으로 인한 데크길이문제문의점... [13] 턴시작슬롭끝 2011-10-26 499
29514 성우에 디튠할만한곳 있나요?? [3] 휘팍통신원 2011-10-26 476
29513 스노우보드 장갑에 끈이 없는데 혹시 이것도 따로 판매하나요~? [7] Oh!~Riding 2011-10-26 687
29512 알파인 장비 잘아시는분 질문이여 file [4] 몰라여 2011-10-26 501
29511 10/11 dc scout 이 괜찮을까요 아님 10/11 32 86FT 가 괜찮을까요? [5] kals87 2011-10-26 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