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엑세스코드 09/10 펜츠사보려구하는데..

원하는색이 사쥬가 s밖에 안남았네요..ㅠㅠㅠ


키가 160이긴하나, 저주받은하체에 통통해서리,,, 

모델이 입은거보니 m은 입어야하나 싶기도한데~

힙삘로 입을거구요..


s입으셨던분계신가요? 스펙좀 알수있을까요~~~ ㅠ 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99
29851 데크 문의입니다. [1] 날고싶은 돼지 2011-10-29 667
29850 성우락커 싱글이요 꼭 바인딩 해체해야하나요? [3] 만원만.. 2011-10-29 526
29849 686데님 문의드립니다 [8] SION 2011-10-29 772
29848 데크에 바인딩 세팅 [7] 해적왕구피 2011-10-29 546
29847 롬390boss 바인딩이랑 살로몬 부츠 궁합 어떤가요? [4] 웸리 2011-10-29 650
» 엑세스코드 바지 s입으신분 계신가요? 엑휑 2011-10-29 540
29845 올해는 클랜장갑이 안나오나요? [1] A군 2011-10-29 612
29844 바인딩 질문입니다 엣쥐만이내길 2011-10-29 485
29843 데크길이질문입니다 [7] 상민s 2011-10-29 406
29842 카빙턴 뒷무릎..^^ [13] 웃지마아퍼 2011-10-29 725
29841 왁싱후 스크레치..도와주세요!! file [9] 사이랑원 2011-10-29 778
29840 대구버튼직영 매장 생겻다고 하던데 [2] 구구콘 2011-10-29 534
29839 이 데크 어디껀가요? file [1] 열폭 2011-10-29 690
29838 립텍 바나나스케이트가 중국산인가여~? [7] 구라똥 2011-10-29 844
29837 번치후드 사이즈 문의.. [3] 쎄라인 2011-10-29 538
29836 보드탈때 쓸 남성용 마스크 추천부탁드립니다. [6] 324 2011-10-29 627
29835 락카말구 데크 보관함??? [8] 카빙하는거미 2011-10-29 699
29834 고글 추쳔!!!! [20] 고글고민 2011-10-29 654
29833 이번 겨울 무주에 갈려고합니다. [7] Hwan 2011-10-29 600
29832 정캠 역캠~ [3] hyuna0608 2011-10-29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