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보험을 들려고 하는데요....

올해는 스키보험을 시행하는 보험사가 매우 적은것 같더군요....

지금 알아본 보험으로는 스x츠공x보험 밖에없는것 같은데....

문제가 대물배상이 너무 약한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혹시 올해 시행하는 다른 보험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엮인글 :

TeamFreecs - 배신자

2011.10.29 22:18:11
*.11.184.177

개인사보험도 대인배상 있는것들 있습니다

 

꼭 스키보험이 아니더라도 하나 들어놓으면 겐춘하죠

특급자빠링

2011.10.30 02:00:47
*.185.68.43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각보험사마다 잇구요 요거 딸랑하만 안들어가구 운전자나 실비보험에 같이 들어갑니다!! 전보함사 통틀어 중복가입안되고 한군데만 가입가능!! 가입된보험 있으면 증권한번 보세요.. 어쩌면 이미 있을수도

2124

2011.10.30 11:57:37
*.182.5.218

스키장에서 하는 보험 괜찮던데요!!

 

전 매 시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65
29908 휘팍 개장한건가요?? [8] 다비도프_90... 2011-10-30 801
29907 헬멧이 좀 큰 듯한데 맞출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8] blinkdog 2011-10-30 592
29906 고프로 구입질문좀요 [3] 짱영호 2011-10-30 584
29905 살로몬 이월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3] 트릭보더_91... 2011-10-30 560
29904 직활강 연습 실력향상에 도움이 될까요~~? [7] 까미야공 2011-10-30 970
29903 휘팍 법인 시즌권 양도 [1] 강진수_798435 2011-10-30 618
29902 스탠스 좀 봐주세요^^;;; [7] 왕초보 2011-10-30 628
29901 휘팍 시즌권 1차 수령 [6] 글슨이 2011-10-30 695
29900 대체 제레미데크는어떻게 구할까요?? [4] 보드쿨 2011-10-30 628
29899 두가지궁금한게있어요!!시즌보험, 개장날 뽀로링 2011-10-29 447
29898 "파이어플라이" 혹시..아시는분? [3] 블랙스미스 2011-10-29 575
29897 연식도 모르는 막장비, 장터에 팔릴까요? [11] 콜드플레이 2011-10-29 667
29896 바인딩세팅좀봐주세요 ! file [11] flash22 2011-10-29 722
29895 총알 50으로 데크 바인딩 부츠 풀셋으로 추천좀 [10] 트릭보더_91... 2011-10-29 585
29894 1112 살로몬 장비좀 봐주세요ㅠㅠ [4] 천상의힐 2011-10-29 665
29893 펠리체 1112 소프트쉘후디 어떤가요?? [3] ㅡ오ㅡ 2011-10-29 772
29892 Gnu 파크피클vs acc 캔 [6] 개깡보더 2011-10-29 909
29891 핏 좀 봐주세요! file [30] 아기야옹 2011-10-29 835
» 스키보험 질문입니다.... [3] SVDragunov 2011-10-29 568
29889 데크 구입 문의 file [11] sm735 2011-10-29 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