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트 주로 하는데 가끔 어깨 팔꿈치 등 랜딩이 있어서 보호대 하나 사려고 합니다~

 

다이네즈 많이 추천하신대요.. 사이즈 맞는 매물이 잘 안나오네요...

 

중고장터에 POC 상체보호대... 20만원 후반대에 하나 나와서 보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그리 많이 넘어지는건 아니라서... 좀 가볍고 편한게 좋은데 상체 보호대 추천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80
» poc 상체보호대 어떤가요~? 까미야공 2011-10-30 1125
29930 휘팍 개장일 예측 [25] 대구 뱃살 2011-10-30 1497
29929 보드백 질문! [7] 더치베어 2011-10-30 530
29928 본파이어 백팩 질문 입니다 딸기라떼 2011-10-30 668
29927 눈이 많이 내리는 날에 자가용몰고 지산리조트에 가시는분 보세요 [10] 세계일주_10... 2011-10-30 671
29926 60~70만원대 보드세트(데크+부츠+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새제품!! [5] 김형우_978075 2011-10-30 643
29925 성우 1인 캐비넷에 보드+스키 들어갈까요? [2] kyi2609 2011-10-30 588
29924 팬텀덱 판매처 아시는분 ㅠ [5] STEPCHILD. 2011-10-30 624
29923 0809 k2 지팡 + 0809 살로몬 릴레이 클러치 장터로 가면 얼마정도 불러... 케이블가이 2011-10-30 529
29922 휘팍라커 위치? [3] 더치베어 2011-10-30 545
29921 보드장갑 질문좀 할께요^^ 다카인과 셀틱중에 고민이라^^ [6] 에르내운명 2011-10-30 809
29920 쿠퓅 쿠폰 질문드립니다. [2] 날고싶다ㅠ 2011-10-30 546
29919 현대성우리조트 장비렌탈 시즌권은 없나요? [2] 헝그리동주 2011-10-30 846
29918 011 데크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7] 글쓴 2011-10-30 747
29917 헤드폰중에 뱅엔울슨 form2 쓰시는분 계신가요? [6] Houser-J 2011-10-30 642
29916 휘팍 스키 전용 락카 크기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 ㅎ [1] 정관형 2011-10-30 390
29915 상체보호대....고수님들 답변 기다립니다. [2] 카빙하는거미 2011-10-30 427
29914 학동에서 물건 구입할때... [4] 낚인건가.... 2011-10-30 614
29913 미니 모노포드 사용해보신적 있으신분~ file [3] E.Shue 2011-10-30 825
29912 캐픽스헬멧사이즈 봐주세요 [1] 억울한두상 2011-10-30 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