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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이패드 교환 관련해서 질문 좀 드려봅니다.
제가 어제 Kt 대리점에서 아이패드를 구입하고,
오늘 날짜로 개통을 했습니다.
근데 구입한 아이패드 뒷면에 잔기스가 몇개가 있더라구요
쿡 찍힌 것도 있고, 기스난것도 있구요, 한 3-4개 정도 되구요
크기는 작습니다....
그래서 교환 가능한가 해서 대리점에 문의를 하니,
정책이 바껴서 애플 서비스센터에서 교환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알겠다고 했으나, 콜센터 문의해서 알아보니....
아이폰과 달리 아이패드는 개통 당일에 한해서 대리점에서
판매용 제품으로 교환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대리점에 문의를 하니깐, 콜센터에서 구두로 얘기하는거라서
대리점쪽에서도 교환을 해주기가 곤란하다는 답변을 받았구요
그래서 콜센터 전화해서 공문 처리해서 처리 하게 해주겠다고 하고
다시 콜센터 전화해서 얘기하니... 공문은 따로 필요없고
kt본사 방침에 따라서 하는거기 떄문에 대리점에서 교환을 해주면 된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다시 대리점에 문의, 그러니깐... 대리점에서 교환을 해주어도
애플에서 불량 판덩을 못받게 되면 대리점에서 처리를 하기 힘들어서
좀 곤란하다 까지 하더라구요...
그리고 하는 이야기가 제가 어제 구입해서 제품을 가져가고 오늘 개통을 했기떄문에
이부분도 곤란하다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애플서비스 센터에서 불량판정받아서 교환하는 쪽으로 하자고
대행해서 서비스 센터에서 교환 해주겠다고 하네요...
뭐 대충 이렇게 정리가 되었는데,
이런 상황이면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구합니다...
1. 잔기스 이므로 그냥쓴다...
2. 대리점에서 교환한다.
3. 서비스센터 대행으로 교환 받는다(이부분도 확실히 보장만 되면 뭐 괜찮지만, 죄송합니다. 안되겠네요 이러면 좀 곤란할것 같네요)
4. 아예 당일 개통 취소를 한다...
뭐 쓰다보면 기스야 생기겠지만,, 새제품 만족스럽게 구입하고 싶기에 이런일이 생긴것 같습니다.
진상 부리는건 아닌지도 모르겠구요... 사실 대리점에서도 계속 말 바꾼것도 살짝 기분은 나쁘네요...
참고로 친구도 같이 구입을 했는데, 저보다 양호하지만 기스가 있는 상황이라서 두개다 교환 받을려니 상황이 좀 그렇습니다.
헝글 여러분의 지혜로 좀 도와주세요 ~
깔쌈하게...취소...
마음의 안정을 취하시고... 다른대리점으로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