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제 3년차 초보보더에요  라이딩 위주로 탔는데 올해는 그트에 좀 도전할려구해용~~

 

버튼아이락신다가 작년에 살로몬 키아나로 바꿨어요~~투베이스라 장비 한셋구입해서 부츠도 하나 구입하려는데 고민이~~

 

조금은 가벼운 부츠원하고요 사이즈는 235인데 장비는 바인딩 데크 살로몬이라 부츠도 같은걸 써야는지 32좋다고들해서

 

써보고싶기도한데 또 나이키 쥼 포스가 디자인이 넘 이뻐서 혹하네용~~ㅋㅋ

 

1번  32 라쉬드 FT 레드 또는 핑크화이트 39만 20프로정도 할인받을수있음

 

2번 나이키 쥼 포스 CANNON ~~ 339000원 10프로 잘함 15프로할인

 

3번 살로몬 F22W 40만 25~30 프로 할인

 

추천부탁드려요^^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당 복받으실꺼에요~~


부자가될꺼야

2011.11.01 17:05:56
*.54.14.117

부츠가 살로몬이면 바인딩도 살로몬으로 추천하는데

 

바인딩이 살로몬이면 부츠는 다른브렌드꺼 써도 됩니다

 

근데 그트로 갈려면 살로몬F22은 빼셔야 할듯;;;;

씰~

2011.11.01 17:09:53
*.158.28.139

아~~살로몬은 좀 무거운가봐요~~ 32나 나이키중...무얼 ㅋ 댓글감사해용^^

부자가될꺼야

2011.11.01 17:18:11
*.54.14.117

무거운게 아니고 비교적 딱딱해서요

유령보드

2011.11.01 17:08:33
*.94.208.57

라쉬드 추천합니다!!

제가 라쉬드를 사서 그런건 아니구요 ㅎ

씰~

2011.11.01 17:18:08
*.158.28.139

32 라쉬드 좋은 부츠인거같아요~~색상은 레드냐 핑크화이트냐 ㅋㅋ 댓글감사해요 복받으실꺼에요

특급자빠링

2011.11.01 17:21:48
*.106.180.63

전 22

씰~

2011.11.02 13:43:02
*.158.28.139

살로몬 추천하시는건가용??

꼬꼬댁라이딩

2011.11.01 17:22:09
*.220.89.43

라쉬드 추천합니다 일단 3부츠 중에 제일 가볍고 소프트 합니다.

응급실

2011.11.01 17:36:00
*.149.56.65

전 써리투!

불꽃탱이

2011.11.01 17:44:14
*.241.147.40

저도 라쉬에 한표 던져 봅니다

양갱양갱

2011.11.01 17:48:12
*.241.10.73

발볼이 좁으시면 f22w 와 줌포스 중에서, 넓으시면 라쉬드 가시는게 맞습니다~

인스

2011.11.02 12:50:39
*.214.241.235

22222222222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81
30231 1011 32 프라임 부츠....ㅠㅠㅠ [5] 뉴비임ㅋ 2011-11-01 528
30230 무주리조트는 시즌락카 질문요~~ [2] 이재근님 2011-11-01 501
30229 빨간부츠에 어떤색 바인딩이 센스있을까요? file [13] kimdj 2011-11-01 528
» 여자 부츠 3개중 골라주세요^^ 부탁드려요 꾸벅~~ file [12] 씰~ 2011-11-01 575
30227 gull wing 캠버랑 W 캠버 차이 아시는분~ 갈쳐주세용 ~! [6] 잇뽀 2011-11-01 723
30226 데크 질문이여.. 고수님들 부탁드려여 [2] 돼지아빠00 2011-11-01 467
30225 하이바 뒷부분 질문입니다, [3] 하루보더 2011-11-01 531
30224 보드복 자켓 입고 가시나요?! [46] 유르리키 2011-11-01 985
30223 85~100만원선 라이딩용 보드세트좀 추천해주세요ㅠㅠ [6] 감사하빈다 2011-11-01 663
30222 eg2 렌즈 오렌지 계열 질문이요~ [11] rancid 2011-11-01 534
30221 BTM 데크관련 질문입니다. [5] 따블K 2011-11-01 628
30220 상의에 어울리는 하의좀 골라주세요 file [25] 초보는없다 2011-11-01 632
30219 엉덩이 보호대 [6] 무알콜_927220 2011-11-01 738
30218 검정바지 추천해주세요~ [5] 가야 2011-11-01 635
30217 오크벨리 상주하시는분들 질문드립니다! [3] 성롱 2011-11-01 460
30216 톨후드 둘 중 선택해주세요~ file [39] leejee 2011-11-01 667
30215 보드코xx 휴무일 아시는분? [2] 짱민 2011-11-01 542
30214 어반어스 보호대 사이즈질문 [2] 도와주세요 2011-11-01 617
30213 EG2 이 렌즈 브론즈 계열인가요? [4] WHYJ_P 2011-11-01 488
30212 apx 시크릿옐로 좌표좀 알려주세요..ㅡ.ㅡ; [1] 사랑해요 율군! 2011-11-01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