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고글에 대해선 정말 아무것도 모르겠는데요 ㅠ

 

이지투?드래곤? 이런게 많이보이는데..

 

이월로 살거고 무난한 디자인에 성능 괜찮은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ㅠ_ㅠ

 

이제 이월은 안남았으려나요 ㅠ 보통 가격대가 얼마나되나요?

엮인글 :

민굥ㅋㅋ

2011.11.02 01:55:29
*.171.250.36

주야별로 렌즈 2개 있는 스미스 아이오 추천이요 ㅎㅎ

가격대는 샵마다 다르지만 10 후반대에는 살거에요 ㅎ

로또

2011.11.02 01:56:58
*.35.144.209

성능은 다 같으니 가격디자인 보고 사심되요

그래너희들

2011.11.02 02:14:21
*.109.157.173

심플한 빅고글 이지투와 피쉬볼~

 

일반적이고 무난한거라면 큰오빠~

 

무프레임형태?를 띤 드래곤 APX가 있는데...

 

음...

 

저라면 큰오빠 추천요~

 

사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고글 렌즈가 더 중요 해요~

 

주야 겸용렌즈로 사심을 강추합니다~

 

가격대는 천차만별이라...

 

이월이면 대략 40~50%할인 받으실 수 있을꺼에요~

바쿡

2011.11.02 02:58:06
*.106.17.205

성능이 다 같나요..? 사실 디자인도 중요하긴한데..ㅋㅋ

하이원노숙자

2011.11.02 06:28:43
*.226.205.135

큰오빠가 문안할거같은데 이월사신다니 제고가있을려나 몰겠네요 발품많이파는방법밖에는ㅠㅠ

201보더

2011.11.02 09:03:30
*.175.114.159

이월은 인기제품은 거의 다빠지고 없을겁니다. 스미스 아이오는 몇군데에서 아직 남아있는것 같은데.... 저도 이월로 하나 구입했는데... 스페어렌즈 포함 14장에...

인스

2011.11.02 09:23:31
*.214.241.235

이월로 인기 상품은 10만 후반대욤

Aruna

2011.11.02 10:00:34
*.111.179.201

고글 쓴다고 안되던데 되는건 아니니까요 ^^;

 

성능은 다 같습니다..

 

단지, 고글의 렌즈마다 범용성이 있는게 있고..

 

주간용 또는 야간용이 있어요

 

이월고글도.. 드레곤 dx 7~9 메이스 10~12 로그 10~12

 

오클리는 크로우바 12..   다른것도 찾아보면 많아요!

 

KKOKI

2011.11.02 21:04:07
*.49.139.86

오클리 크로우바 추천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69
30306 Bunch 후드 비슷한 디자인으루.. [1] 으헝헝 2011-11-02 616
30305 고프로카메라용 [8] T.S. 2011-11-02 479
30304 High1콘도 할인받는방법??? [5] 철퍼덕 ⊙_⊙ 2011-11-02 736
30303 고글 주.야간 렌즈문의! [3] 박순경 2011-11-02 447
30302 성우 심철권 가격 하락 가능성??? [13] MC성규 2011-11-02 801
30301 걸윙, 적응기 궁금해요 [6] 슈퍼보더꿍꿍이 2011-11-02 528
30300 보드 세트 구매 고민중 ㅠㅠ 도와주세요 [8] 트릭보더_91... 2011-11-02 426
30299 고프로 마운트 질문입니다 [1] EL  2011-11-02 843
30298 eg2 편광렌즈 질문이요.. (렌즈에 무지개가 생겨요~) file [6] 릴로앤스티치 2011-11-02 2028
30297 여자 보드복 골라주세요~ 2개 중에 1개만 골라주세용! file [32] tjfdb 2011-11-02 1004
30296 어반어스데님or블렌트데님 골라주세요! file [19] 샤론이짱 2011-11-02 1751
30295 과체중 데크 질물좀요 [9] 칼바람_963720 2011-11-02 477
30294 김현식 프로님 동영상이라는게.. [8] 바쿡 2011-11-02 725
30293 gnu 데크 좋은건가요? file [8] 초보보더힝 2011-11-02 851
30292 지산시즌권 검사관련 [4] 외로운병아리 2011-11-02 865
» 이제 고글을 사야하는데.. 질문입니당 [9] 바쿡 2011-11-02 514
30290 휘팍에서 성우 또는 성우에서 휘팍 교통편 있나요? [6] 셔틀 2011-11-02 536
30289 데크 몇가지중에 고민중입니다 추천부탁드려요~ [11] 동안보더~ 2011-11-02 504
30288 고프로 관련 질문이요~ [3] 오마르군 2011-11-02 474
30287 저도 보드복설문좀할꼐요 ㅠㅠㅠㅠ도와주세요 file [15] 와우!! 2011-11-02 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