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이리스 R타입 중고로구매했는데요
판매자분이 수집을 목적으로
가지고계시던거라
렌즈가 세거더군요

렌즈가두개던데
하난 로즈(붉은계열)
다른하나는 검정색 이던데요
둘다 눈이보이긴합니다

어느게주간용이고
야간용인지요?
엮인글 :

201보더

2011.11.02 08:52:02
*.175.114.159

로즈 야간에 사용가능

검정색은 어떤 렌즈인지 모르겠지만 주간용으로 생각됩니다...(웃음)

요댕이

2011.11.02 11:11:02
*.169.129.58

요즘 밤에도 워낙 조명이 잘되잇어서 괜찬든데 내눈이 밝은건가..

활주보더

2011.11.02 11:19:27
*.234.222.92

간단한 문제를 고민하시네요 ㅋ
밤에 좀어두운데 가셔써 써보심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02
30308 데크 길이 좀 정해주세요~ [8] 버럭짹짹이 2011-11-02 424
30307 시즌방 모집에 대한 궁금한점 [4] 에휴 2011-11-02 526
30306 Bunch 후드 비슷한 디자인으루.. [1] 으헝헝 2011-11-02 617
30305 고프로카메라용 [8] T.S. 2011-11-02 479
30304 High1콘도 할인받는방법??? [5] 철퍼덕 ⊙_⊙ 2011-11-02 736
» 고글 주.야간 렌즈문의! [3] 박순경 2011-11-02 447
30302 성우 심철권 가격 하락 가능성??? [13] MC성규 2011-11-02 801
30301 걸윙, 적응기 궁금해요 [6] 슈퍼보더꿍꿍이 2011-11-02 529
30300 보드 세트 구매 고민중 ㅠㅠ 도와주세요 [8] 트릭보더_91... 2011-11-02 426
30299 고프로 마운트 질문입니다 [1] EL  2011-11-02 843
30298 eg2 편광렌즈 질문이요.. (렌즈에 무지개가 생겨요~) file [6] 릴로앤스티치 2011-11-02 2028
30297 여자 보드복 골라주세요~ 2개 중에 1개만 골라주세용! file [32] tjfdb 2011-11-02 1005
30296 어반어스데님or블렌트데님 골라주세요! file [19] 샤론이짱 2011-11-02 1751
30295 과체중 데크 질물좀요 [9] 칼바람_963720 2011-11-02 479
30294 김현식 프로님 동영상이라는게.. [8] 바쿡 2011-11-02 725
30293 gnu 데크 좋은건가요? file [8] 초보보더힝 2011-11-02 851
30292 지산시즌권 검사관련 [4] 외로운병아리 2011-11-02 865
30291 이제 고글을 사야하는데.. 질문입니당 [9] 바쿡 2011-11-02 514
30290 휘팍에서 성우 또는 성우에서 휘팍 교통편 있나요? [6] 셔틀 2011-11-02 536
30289 데크 몇가지중에 고민중입니다 추천부탁드려요~ [11] 동안보더~ 2011-11-02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