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208 |
| » |
스텀패드추천좀 해주세요
[7]
|
져빗 |
2011-11-04 |
522 |
| 30585 |
초보 주말보더 장비구입 문의드립니다!
[8]
|
하얀종이 |
2011-11-04 |
438 |
| 30584 |
학동갈라하는데 도와주세용
[6]
|
보드타는거임 |
2011-11-04 |
658 |
| 30583 |
중고가격문의좀 드립니다.
[2]
|
굴러다니는곰 |
2011-11-04 |
457 |
| 30582 |
웅플상태어떤가요?
[2]
|
웅 |
2011-11-04 |
538 |
| 30581 |
더 비휑 커스텀사이트인가요?
[1]
|
쏘울™ |
2011-11-03 |
701 |
| 30580 |
여자사람 라딩전용 데크.. cm 추천 부탁해요
[8]
|
까만콩♬ |
2011-11-03 |
561 |
| 30579 |
이 고글 10/11 제품이 맞나요?
[4]
|
이재민_899846 |
2011-11-03 |
642 |
| 30578 |
대명비발디 락커 취소............
[4]
|
무지남 |
2011-11-03 |
724 |
| 30577 |
고글 선택 해야할 때가 왔어요 ㅠ_ㅠ
[15]
|
바쿡 |
2011-11-03 |
606 |
| 30576 |
보드장비(데크,바인딩,부츠) 몇년정도 사용하시는지요?
[7]
|
미르_793164 |
2011-11-03 |
597 |
| 30575 |
11/12 HEAD AK SC-i 데크가 인테리전스 후속인가요?
[3]
|
나는보더다 |
2011-11-03 |
717 |
| 30574 |
0910 salomon F20 화이트 (사진있어용) 시세가..?
|
Wol-E |
2011-11-03 |
495 |
| 30573 |
다들 톨후드가 어디까지 내려오시나요?
[16]
|
요옹이 |
2011-11-03 |
823 |
| 30572 |
보드 부츠의 나사...;;
[2]
|
찬드 |
2011-11-03 |
588 |
| 30571 |
휴리팝 xl 에 톨티 기장 몇으로 사야하나요 ??^^
[4]
|
꿈을꾼후에 |
2011-11-03 |
732 |
| 30570 |
바인딩 두개를 끝으로 연결해서 어깨에 맬 수 있게 해주는 벨트
[12]
|
말해줘요 |
2011-11-03 |
651 |
| 30569 |
글로배운 독학보더의 시즌전 잡생각
[5]
|
BlackFerrari |
2011-11-03 |
671 |
| 30568 |
보드복 사이즈...특히 바지 사이즈 xl , xxl 뭘로해야할지 고민입니다. ...
[5]
|
피스 |
2011-11-03 |
651 |
| 30567 |
신상 캔디그라인드장갑... 다 이런가요?
[6]
|
헤라키스 |
2011-11-03 |
884 |
스톰패드에 성능은 좀....ㅡㅡ;;
웬만한 거 써도 문제 없을 듯 하니 디자인 보고 고르세요~
전 참고로 데쓰라벨이 특이해서 데쓰라벨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