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 이번에 헬맷을 샀는데요

저는 고글프레임이 노란색이고 밴드는 보라색이라

보라색 헬맷샀거든요~~

옷이랑 데크에도 마침 보라색이 전부 들어가잇어서요

사이즈도 불편함없이 잘맞고해서 바로 고민없이 구입했지요.. 

샵에서 사고 고글이랑 같이 집에서 써봤는데

만족햇구요

 

근데 묻답게시판에 헬맷 질문 답변들 보면

전부 블랙이나 화이트 추천해주시잖아요~?

ㅠㅠ 저 두 색 이외에 헬맷쓰면... 이상한건가요?.......

음 예를 들면 .. 남들이 봤을때

왜 헬맷을 저색으로 샀지....이렇게 생각하는것?? 이라고 해야할까요..??

 

 

님들이 왜 블랙이나 화이트를 추천해주시는지.. 이유는 알아요 ..

어느옷이든 어느고글이든 무난하게 잘 어울려서 보드복이나 장비바꿧을때도 난해하지않고

스티커 작업하기도 좋고 해서 그런거......

 

지금 제 보드복이나 장비로 봣을땐 헬맷 색은 잘 어울리고 하는데요

혹시나 다른사람들이 저렇게 얘기할까봐..

뭐 남이 뭐라하든 내가 맘에들면 상관없는거겟지만...

저런 말 들으면 속상할거같아서요..............................ㅋㅋ

그냥 미리 다른분들 생각 좀 듣고싶네요 흐엉 ㅠㅠ

 

( 저 이번에 장비도 보드복도 처음 구입하는거라... 모든것에.....소심해지네요.... 저 쿨한 o 형 인데...............흑ㅋㅋ)

 

 

 

엮인글 :

Mc쭌

2011.11.04 12:03:53
*.183.199.150

너도 지금 색상 고민중이긴한데~

자기 보드복 에 잘 어울리면 된거죠~^^

흰색, 검은색은 무난함과 동시에  다 잘 어울리니까 추천해 주시는거 아닐까요?

 

그나저나 난 무슨색 사나 ~~

에치피

2011.11.04 12:06:36
*.184.249.79

봉2님 말씀대로 자기만 만족하면 되는거죠 ㅋ

그리고 다른사람들이 봉2님이 무엇을 쓰던 신경쓰지 않아요 자기 타느라 바빠서 ㅋㅋ

저또한 남이 멀 하든 신경을 안쓰는지라...;;

러지

2011.11.04 12:10:15
*.217.49.231

자기맘에들면 장땡입니다.

BITAMINWATER

2011.11.04 12:21:07
*.129.100.39

제친군 노란색 써요. 보드복 장비 다검은색인데.
신경안쓰고 잘만타요 ㅋㅋㅋㅋ 아무도 신경 안쓴답니다

내가미친거지

2011.11.04 12:42:39
*.43.180.223

실력만좋으면되죠 님이잘타면 금색도 멋있어보일껍니다

BONG2

2011.11.04 13:04:07
*.165.102.62

다른분들 댓글에 아 역시 그렇지.. 다행이네..하고있엇는데..

실력언급.......ㅋㅋㅋㅋㅋㅋㅋ

저 그냥 구석에 쭈그리고 잇겠습니다..ㅠㅠㅠㅠ

휘팍박보더

2011.11.04 13:09:30
*.210.184.84

개인적으로 화이트 한표^-^

BONG2

2011.11.04 13:34:47
*.165.102.62

헬맷 바꿀때 되면..그땐 화이트를 고려하겠습니다...

전 ..이미 보라돌이여서ㅋㅋㅋㅋㅋ...ㅠㅠ

보노보더

2011.11.04 13:13:38
*.138.183.172

저는 그래서 두개 다 샀어요....ㅋㅋ 돌맞으려나?? ㅎㅎㅎ

BONG2

2011.11.04 13:35:11
*.165.102.62

돌은 안던지되, 쫌만 부러워하겟슴당ㅋㅋㅋ

보더3호

2011.11.04 13:45:49
*.88.84.149

그냥 흰색 사서 검은색 스티커 붙이세요 ~ 아님 반대로

럼블

2011.11.04 13:55:51
*.96.142.137

흰색이 가장 무난하죠 ^^*

Dark.H

2011.11.04 14:05:31
*.115.97.47

파크에선 검정색이 더 많습니다.

저도 이런 고민 때문에 지난 시즌 파크에서 놀면서 관찰한 결과입니다.


하지만, 본인 제외하고 그 누구도 색상에 신경쓰지 않아요.

그저, 몇 바퀴를 돌렸느냐, 랜딩은 잡았느냐, 살아는 있느냐(잉?) 이런거만 눈에 보인답니다.


BONG2

2011.11.04 14:12:05
*.165.102.62

네네!ㅋㅋㅋ 괜한 걱정이였네요 역시..ㅋㅋㅋ 실력향상에나 집중해야겠어요+.+

오늘도 이미지 트레이닝 ㄱㄱㅆ~~~

이대리

2011.11.04 14:21:36
*.60.128.54

흰색이 다 잘어울려요~

조카신발끈

2011.11.05 03:41:28
*.241.147.16

흰색이 문안합니다이

눈말이김밥

2011.11.05 12:01:12
*.142.128.106

흰색이 코디하기 짱입니다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36
» 헬맷 색깔은 화이트 or 블랙? [17] BONG2 2011-11-04 571
30625 일본원정 질문 입니다. [17] 어리버리 모 2011-11-04 675
30624 오피셜+릴레이시리즈 조합입니다 [7] 커앨류 2011-11-04 599
30623 데크 뭘로 타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19] 리튬이온 2011-11-04 770
30622 쇼휑 탈퇴어케하나요?? [2] 늅늅 2011-11-04 443
30621 머리큰데 옆짱구이신분 헬멧정보 공유좀 [14] 김밥보더<3 2011-11-04 734
30620 상급에서 카빙하기 요령이나 팁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7] 가을이 2011-11-04 949
30619 올해 나이트로 프로라이트가 나왔나요?? [7] 으헝헝 2011-11-04 620
30618 2년전 새데크 구입후 그때 두어번 탔는데 왁싱해야 하나요? [9] - 2011-11-04 537
30617 성우 잠실운동장 셔틀 위치 질문입니다. 도움부탁드림니다^^ [5] 참치볶음밥 2011-11-04 725
30616 32 라쉬드 싸이즈문의요~ [3] DoNG_983740 2011-11-04 427
30615 헬멧샀는데 옆통수가 끼어서 다 안들어가요 [15] 옆짱구 2011-11-04 1047
30614 데크좀봐주세요~! [5] 노인공격 2011-11-04 627
30613 데크추천좀해주세요~ [5] 조만희 2011-11-04 557
30612 싼 장갑 추천부탁드려요~ [9] 일리안 2011-11-04 581
30611 줌포스 사이즈 질문입니다 [4] 동호이 2011-11-04 546
30610 올검정 보드복에 어울리는 고글&부츠 추천이요 !!!! [7] 라이양 2011-11-04 727
30609 멍청(?)하지만 입어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질문! [6] 겨울단풍 2011-11-04 534
30608 남자 라이딩용 바인딩+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7] LEE 2011-11-04 528
30607 하이원 락커. 인터파크?? [4] 샬~* 2011-11-04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