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오늘 집앞에 스포츠 매장에 가서 보드용품들 보다가 

1011 burton the jean이 있길래 헝글보더에서 본대로

힙삘?로 입어 봤는데 영 어색하네요


보니까 미드핏인거 같은데 

미드핏은 그냥 바지 입듯이 입는게 나을까요?

바지는 XL or L였을거고

자켓은 M이였습니다.


미드핏&데님은 어떻게 코디해야 하는지

고수님들 조언 좀 해주십쇼~


이번에 제대로된 첫 시즌인데 

너무 행복하게 시즌시작은 유타에서 크리스마스는 콜로라도에서 보내네요~ㅎㅎ(놀리는건 아닙니다.^^)

언능 개장했으면 좋겠네요.




밑재

2011.11.04 13:37:42
*.91.106.39

힙필입으실거면 조금더 내려보시는게...

미드핏이라는 핏이있나요?

 

레귤러 루즈 스키니 요렇게아닌가요?

사이즈는괜찮아 보이는데 조금더 내려보시고 부츠신어보세요

그럼 안이상할듯

 

지금도 '어 이상하네' 정도는 아닌것같은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29
30644 휘닉스파크 상담원 전화번호? [1] kamillen 2011-11-04 525
30643 011 artistic 데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2] 잇뽀 2011-11-04 601
30642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17] 가쥐마가쥐마 2011-11-04 665
30641 flow 보드락(board lock) 비번설정법 아시는분? file [4] 강초딩 2011-11-04 524
30640 완전초보가 질문좀 드립니다.(사이즈/장비) [4] 스페라 2011-11-04 426
30639 롬 에이전트에 좋은 바인딩 부츠 추천좀요 [5] 풍류_927704 2011-11-04 530
30638 버튼 부츠 질문드립니다. 이온, 사바쓰 [3] 김기호_928336 2011-11-04 441
30637 드뎌 생에 첫신상 구입하러갑니다ㅋ그전에.... [12] 냠냠 2011-11-04 549
30636 이번에 하이원 개장하면 갈려고 하는데요^^ 비기너턴 질문이요^^ [13] 에르내운명 2011-11-04 747
30635 고글 관련 질문이요~~(왕초보임 ㅜㅜ 도와줍쇼) [9] prin99 2011-11-04 439
30634 스키.보드 - 보험 관하여 [4] 타민이 2011-11-04 621
30633 모뉴 대크샀는데요 포장이?? [2] 모노구램 2011-11-04 473
30632 쇼군 상품 못받으신분? [8] 마세호 2011-11-04 526
30631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8] 허연호랭이 2011-11-04 565
30630 헝글은 왜 강좌는 운영을 안하는건가요? [5] 밀웨 2011-11-04 589
» 미드핏 데님 바지는 어떻게.. file [1] 미국촌놈 2011-11-04 566
30628 데크 선택 도와주세요 [18] BeLuffy 2011-11-04 473
30627 하이원 시즌버스 승하차장이 어디죠? [3] riderjk 2011-11-04 536
30626 헬맷 색깔은 화이트 or 블랙? [17] BONG2 2011-11-04 569
30625 일본원정 질문 입니다. [17] 어리버리 모 2011-11-04 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