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으하하하하하..

 

주말에 늘어지게 자야겠습니다.

 

오늘은 칼퇴~~~~

 

 

 

 

 

 

 

 

 

 

 

 

 

 

아~~

엮인글 :

안씻으면지상열

2011.11.04 13:12:09
*.160.224.172

주말은 늘어지게 잠이나 자라고 있는게 아니라

데이트 하라고 있는거 아닌가요?~


그게 아니라면...어서 빨리 출근 신청을...

그래야 핑계라돕....아;;

하늘그리기

2011.11.04 13:18:55
*.244.218.6

이번 토요일은 와이프님 출근....= 늦잠 ...쿨럭

닐닐이

2011.11.04 13:21:14
*.94.41.89

특근비 챙기셔야죠....

하늘그리기

2011.11.04 13:23:16
*.244.218.6

특근비 = 몸버리는 비용 입니다.
그나저나 닐닐이님 갤노트는 언제 출시 합니까?????

엘라

2011.11.04 13:35:46
*.136.171.62

어라 저도 오랜만에 주말출근 안하는데 말이죠 ㅎㅎ

김구라.

2011.11.04 13:43:19
*.39.141.71

글이 간결해졌어........쳇..안어울려

하늘그리기

2011.11.04 16:48:55
*.244.218.6

누구세횻~~~~

P..짱구

2011.11.04 15:26:46
*.204.101.74

아직 비시즌입니다 열심히 버셔야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72
32479 아구구.. 무릎... 발목이야... [3] 떡집아들™ 2011-11-04   352
32478 응꼬아픔 ㅠㅠㅠ [4] ㅅㄹㄴㄷ 2011-11-04   474
32477 아아 회사에 앉아만 있어도 들리는 버튼 얘기들... [7] 성우라쿤 2011-11-04   932
32476 화성인 바이러스에 20인분 식신녀. [31] Tiger 張君™ 2011-11-04   4816
32475 7% 수익 [3] ㅅㄹㄴㄷ 2011-11-04   798
32474 올해는 행사가 없나봐여 [2] A.T.L 2011-11-04   427
32473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요? 환청이 들리네요.. [3] 뉴비임다 2011-11-04   412
32472 넴콘 이벤트가 왔어요~~~~ [44] 얌얌잉 2011-11-04 4 580
32471 하이원 시즌권 7일부터 보낸다고 문자가 왔네용.ㅋㅋ [12] ★박훈남★ 2011-11-04   593
32470 오늘 날씨 [18] 잠잠 2011-11-04   697
32469 아 미치겟네................아아아아 [8] 부끄곰 2011-11-04   609
32468 통뼈인증받았네요 [3] 어리버리_94... 2011-11-04   514
32467 완죤 무개념 윗집 아줌마가 빡치게 하네요.!!! [30] Gatsby 2011-11-04   2319
32466 플럭스 바인딩.... [11] 대한민국의... 2011-11-04   803
32465 너무 티나는 노스페이스 짝퉁.... [3] 빈티지 2011-11-04   1766
32464 (속설?)검지와 약지의 상관관계. [24] 스팬서 2011-11-04   1873
32463 지금 성우리조트...파릇파릇. [9] 마른개구리 2011-11-04   700
32462 서울에 까마귀가.... [3] 보노보더 2011-11-04   410
32461 물건 택배 붙이고 송장번호 보내면 입금하겠다? [36] 엉뚱 2011-11-04   2877
» 오랬만에 주말 근무 안합니다. [8] 하늘그리기 2011-11-04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