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롬 에이전트 390 말라뮤트 이렇게 쓰고 있는데 부츠 바인딩 바꾸려고 합니다
부츠는 너무 딱딱하고 바인딩은 앞쪽이 왠지 불안해서;;;;; 전에 쓰던게 버튼 커스텀 c60 이온인데 c60하고 비슷한 바인딩 없나요;;
엮인글 :

춥다문닫아라

2011.11.04 14:40:20
*.195.171.193

전 에이전트 탈때 플럭스 타이탄RK 썼습니다...

wassup~

2011.11.04 15:03:20
*.176.216.35

전 플럭스 sf45 여~ 괜찮더라구여~

엄마찾아 원에리

2011.11.04 16:59:41
*.131.44.158

비슷한 바인딩이면 이번에 새로나온 버튼 다이오드용 ㅎㅎ C60 후속이라던데. 사용기가없어서 -_- ;

 

0910 에이젼트에 0910 플럭스 rk 썼는데요.

에이젼트 무게가 무거운편이라. 데크와 바인딩사이에 유격이 자꾸 느껴져서 힘들었어요 ㅎ 다리힘이없어서 ;;

 

1112 유니온 포스 도 괜찮을거같아요 ㅎ 토캡쪽이 상당히 안정적으로 디자인되서 좋더라구요 ㅎ

 

부츠는 32 팀투나 나이키 데니카스/카이쥬 ..

 

 

지극히 개인적인 제 생각입니다 ㅎㅎ

엑스라쥐

2011.11.04 18:19:51
*.54.2.145

에이전트+유니온 포스+숀화이트 조합했었는데, 피팅감도 좋고 만족은 하는데, 너무 무겁더라구요ㅠㅜ 에이전트 무게도 꽤 나가고~ 그래서 전 친구 반딩이랑 바꿔서 유니온 컨택 하려구요~ 전 무조건 가벼운게 좋더라구요~

휴리팝

2011.11.05 08:25:29
*.170.24.247

저는 플럭스랑 유니온바인딩 좋와라 합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88
30648 바인딩 및 부츠 질문 좀 드릴께요~ [2] 봉ol 2011-11-04 418
30647 질문이 2가지 있어요!!! [5] 무알콜_927220 2011-11-04 529
30646 현재 웅플 상황 아시는분?! [3] 섭취방법 2011-11-04 541
30645 지산리조트 락카룸 위치 탈의실 위치 질문... [5] 지산 2011-11-04 1031
30644 휘닉스파크 상담원 전화번호? [1] kamillen 2011-11-04 525
30643 011 artistic 데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2] 잇뽀 2011-11-04 601
30642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17] 가쥐마가쥐마 2011-11-04 665
30641 flow 보드락(board lock) 비번설정법 아시는분? file [4] 강초딩 2011-11-04 524
30640 완전초보가 질문좀 드립니다.(사이즈/장비) [4] 스페라 2011-11-04 429
» 롬 에이전트에 좋은 바인딩 부츠 추천좀요 [5] 풍류_927704 2011-11-04 531
30638 버튼 부츠 질문드립니다. 이온, 사바쓰 [3] 김기호_928336 2011-11-04 441
30637 드뎌 생에 첫신상 구입하러갑니다ㅋ그전에.... [12] 냠냠 2011-11-04 550
30636 이번에 하이원 개장하면 갈려고 하는데요^^ 비기너턴 질문이요^^ [13] 에르내운명 2011-11-04 748
30635 고글 관련 질문이요~~(왕초보임 ㅜㅜ 도와줍쇼) [9] prin99 2011-11-04 442
30634 스키.보드 - 보험 관하여 [4] 타민이 2011-11-04 622
30633 모뉴 대크샀는데요 포장이?? [2] 모노구램 2011-11-04 473
30632 쇼군 상품 못받으신분? [8] 마세호 2011-11-04 526
30631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8] 허연호랭이 2011-11-04 566
30630 헝글은 왜 강좌는 운영을 안하는건가요? [5] 밀웨 2011-11-04 589
30629 미드핏 데님 바지는 어떻게.. file [1] 미국촌놈 2011-11-04 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