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 바인딩 버튼 co2 랑 플럭스rk30 랑 비교좀해주세요 뭐가 좋은지

 

1 전향각으로 타면 라이딩에는 좋은거 같은데 트릭은 안되는건가요???? 스윗치하면 뒤보고 가나요?

엮인글 :

-max-

2011.11.04 15:14:35
*.132.3.136

전향각이 머에요?...앞뒤 다...+ + 각도로...알파인처럼 탄다는건가요?....

밑재

2011.11.04 15:33:49
*.91.106.39

트릭엔 안돼는건아닌데 불편하죠.

 

뒤보고가는건아니고 앞보고가는데 발이 틀어져서 갑니다.

무릎에도 무리가많이갈듯.

홀로

2011.11.04 16:35:37
*.57.31.104

CO2랑 RK30은 용도가 아애 틀린 바인딩인데요... 어떤 라이딩을 하시는지

순디기

2011.11.04 17:14:07
*.43.198.84

1번 co2와 rk30  0708 co2 사용후기 좋은점은 크게 모루겠고 단점은 내구성이 너무 약해요~ 0809 rk30 사용후기 좋은점은 잡아주는 느낌은 좋으나 단점은 디자인이 금방 질림; (제 느낌일 뿐입니다 ^^)

 

2번  전향각이라고 라이딩에 좋은거 같은데는 질문이 잘못되신듯 하구요 라이딩의 종류가 천차만별인지라

 

전향각으로 유리하게 할수있는 라이딩에 도움이 될뿐이겟죠 트릭역시도 안될건 없지만 아무래도 랜딩시 레귤전향각에서 구피로 떨어지면 안정성면에서 위험할수도 있겠네요~

 

말 그대로 프리라이드가 추구하는건 정해져있는 틀이 있는게 아닙니다~  프리하게 타시면 됩니다~

 

곰탱부리

2011.11.04 17:16:00
*.246.69.44

CO2는 라이딩에 적합...RK는 올라운이지만 트릭에 좀더 적합..스위치하면 당연히 반대 방향으로 내려오니 불편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00
30655 오피셜+유니온+써리투 조합어떤가요?? 사진첨부...함 file [17] 썬준 2011-11-04 789
30654 보드탈 때 가방매고 타시는 분들이요. 가방이 푹신푹신한가요? [19] 빨래판라이더 2011-11-04 1237
30653 보드복과 보호대 질문좀요... [5] 우유좋아요 2011-11-04 699
30652 플럭스 바인딩 토우스트랩만 따로 구입할수 있나요? [1] 플럭스 2011-11-04 2476
30651 Union Contact Pro. 와 32 궁합문의. 사진있음. file [10] 밑재 2011-11-04 679
30650 롬 타가 10/11버젼 바인딩 질문입니다.. [6] 만기야 2011-11-04 696
30649 바인딩 사이즈 질문 드려요~~ [3] 유자냥 2011-11-04 382
30648 바인딩 및 부츠 질문 좀 드릴께요~ [2] 봉ol 2011-11-04 419
» 질문이 2가지 있어요!!! [5] 무알콜_927220 2011-11-04 529
30646 현재 웅플 상황 아시는분?! [3] 섭취방법 2011-11-04 542
30645 지산리조트 락카룸 위치 탈의실 위치 질문... [5] 지산 2011-11-04 1031
30644 휘닉스파크 상담원 전화번호? [1] kamillen 2011-11-04 526
30643 011 artistic 데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2] 잇뽀 2011-11-04 602
30642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17] 가쥐마가쥐마 2011-11-04 665
30641 flow 보드락(board lock) 비번설정법 아시는분? file [4] 강초딩 2011-11-04 524
30640 완전초보가 질문좀 드립니다.(사이즈/장비) [4] 스페라 2011-11-04 430
30639 롬 에이전트에 좋은 바인딩 부츠 추천좀요 [5] 풍류_927704 2011-11-04 532
30638 버튼 부츠 질문드립니다. 이온, 사바쓰 [3] 김기호_928336 2011-11-04 441
30637 드뎌 생에 첫신상 구입하러갑니다ㅋ그전에.... [12] 냠냠 2011-11-04 553
30636 이번에 하이원 개장하면 갈려고 하는데요^^ 비기너턴 질문이요^^ [13] 에르내운명 2011-11-04 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