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08/09꺼구요....


상태는 괜찬아 보이구요....


두개 합쳐서 45면 괜찬나요?



엮인글 :

리키오빠

2011.11.05 00:41:20
*.130.107.90

괜찮네요

보노보더

2011.11.05 00:47:22
*.246.73.250

뭐 쏘쏘~^^*
40정도까지도 가능할듯요~~

순디기

2011.11.05 02:25:03
*.50.232.26

바로 떙기세여~ ㅋㅋㅋㅋㅋ

휴리팝

2011.11.05 08:12:15
*.170.24.247

커스텀X 좋죠 라이딩머쉰임 ㅋ

카이한센

2011.11.05 12:50:08
*.130.170.220

개인적으로 0809 커스텀 그래픽이 맘에 들더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60
30705 보드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해주세요! ^^ [2] 실버에그 2011-11-05 442
30704 데크 길이좀 봐주세요~ [6] 돼지곰보더 2011-11-05 621
30703 바인딩박스요~~ [6] hylim17 2011-11-05 631
30702 10/11 FLOW M-11 BLACK 이 바인딩 어떤가요? [2] 박민우_919699 2011-11-05 686
30701 샵투어 할인률 재질문 드립니다 ㅠ [7] 짱민 2011-11-05 516
30700 Giro 헬멧 샀는데 너무 커보이는거같아요.. file [4] EtoHaru 2011-11-05 746
» 커스텀x + 카르텔 가격질문 [5] 파란산 2011-11-05 622
30698 나이키부츠 질문좀 하겟습니다. 사진첨부! file [6] 황프리 2011-11-05 687
30697 그트초보 역캠데크질문드려요!! [5] 거너스 2011-11-05 618
30696 초보자에 적당한(저렴한?ㅋ) 고글은?? [5] 꼬마늑대 2011-11-04 591
30695 하이원과 용평 주간권 가격? [4] 파이다 2011-11-04 704
30694 작년에 강촌엘리시안시즌권이요!!~~ [2] 오홍홍홍 2011-11-04 540
30693 데크 왁스 질문이요!! [2] 영국ss 2011-11-04 603
30692 11/12 커스텀X에 쓸만한 바인딩 추천좀요 [10] delete 2011-11-04 648
30691 아날로그 뉴에라 찾아요 ~ file [4] MILDSEVEN 2011-11-04 842
30690 오클리 크로우바 루비 싸게파는곳이요!!! [3] 황금빛사자 2011-11-04 1205
30689 바지좀 찾아주세요 ㅠ file [6] Picanto 2011-11-04 624
30688 검은색 오리털 자켓...추천요! (보드복임) [16] 마른개구리 2011-11-04 784
30687 2011-2012] THE FALLEN AND 686 COLLECTION 자켓 구할곳 없나요? [1] 쌍가 2011-11-04 654
30686 보라색 팬츠에 어울리는 자쳇색상은? [7] 그분의영접 2011-11-04 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