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헬멧튜닝

조회 수 628 추천 수 0 2011.11.09 17:59:08

 

 

유광 헬멧에 아크릴로 그림을 그렸는데

지워질것 같습니다.

물감이 지워지지 않게 뿌리는 스프레이 같은게 무엇이 있을까요?

 

헬멧 튜닝할때 쓰는 재료같은것이 따로 있습니까?

엮인글 :

뿅마니

2011.11.09 18:43:22
*.116.155.250

스프레이는 비추합니다...

 

그림그린거 아까우실텐데...ㅠㅠ

 

원래 헬멧에 그림그릴땐 사포칠하고 벗겨낸후 그리는게 정석입니다..ㅜㅜ

 

더군다나 유광에 물감을 사용하셨으니....

 

시간 많으시면....지운후 다시 벗겨내고 사포질해서 하시구요...

 

작업이 너무 잘됐거나...시간이 없으시면...

 

자동차용..도포제 있습니다...도색후 막씌워주는거...

 

스피레이 한통에 5000원정도 할꺼에요...

 

그거로 도포해보세요...안한것 보단 훨씬 좋을꺼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09
31306 선택의 기로에 [7] NEOTEARS 2011-11-09 429
31305 롬프헬멧과 트레이스 헬멧 둘다가지고계신분꼐 문의드러요! [5] 1111 2011-11-09 656
31304 k2 T1 부츠로 트릭?? sukdol21 2011-11-09 535
31303 역캠버 트릭용 데크로 초보 가르쳐도 될까요?? [6] 쉐쉐 2011-11-09 623
31302 말라뮤트 신는건 괜찮은데 벗을때 어찌벗으시나여 [10] 마터호른 2011-11-09 507
31301 데크에 관해.. [5] 비밀 2011-11-09 538
31300 APX 렌즈요 [2] M_Bro 2011-11-09 612
31299 으엥...제발 좀 알려주세요~시온 Z1..ㅠㅠ [2] RayJo'ㅡ' 2011-11-09 520
31298 으앜!!! 바지 헬멧질문이요ㅜㅜ file [5] 모뢀랄라 2011-11-09 589
31297 바인딩 치수 문의요 file [7] 건방진꼴통 2011-11-09 434
31296 롬 앤썸 살로몬 오피셜 [20] 비밀 2011-11-09 960
31295 살로몬 산체스 문의 드립니당 [12] 덕유산리조트 2011-11-09 533
31294 지금 강촌 시즌권 사려 하는데 [7] 씰룩셀룩 2011-11-09 564
31293 버튼 x8 조합문의~ [3] 창달 여솔 2011-11-09 517
31292 SHOE FITTER? 바나나콘? [1] vMs_뱃살 2011-11-09 757
31291 오피셜데크에 관해~ [14] 비밀 2011-11-09 632
31290 이 제품 어디껀가요? file [7] .... 2011-11-09 613
» 헬멧튜닝 [1] 좋은친구 2011-11-09 628
31288 고글렌즈 [6] 디셉티콘 2011-11-09 496
31287 부산 하이원 시즌버스 하차지 질문 [2] 날가져요_엉... 2011-11-09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