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노우스컷이요 원래 홈피에 사진데로 안나오고 임의로 색깔 바뀌는 경우도 있나요?

제가 산 모델은 Hawk 슬림핏 미디움 인데 홈피 사진엔 스노우스컷이 레드인데 배송되온건 옐로우에요

 

아 이건 그렇다 쳐두 제가 분명 로x에서 입어봤을땐 스노우스컷도 사진하고 똑같은 레드였구

보호대 안하고 그냥 레깅스랑 반바지위에만 입었는데도 사이즈가 약간 무릎붙게 슬림하니 딱 이뿌게 나왔었는데

 

걸스x에서 배송되 온거 보호대 다 하고 입었는데도 완전 힙필인거에요

둘 다 부츠위에도 신어봤구요

 

사이즈가 잘못온거가 바지를 암만봐도 바지에는 사이즈가 없구 딸려온택에만 사이즈가 표기되어있더라구요

그럼 택을 잘못붙인거가...근데 그럴리가 없잖아요 ㅠㅠ

난 슬림핏샀는데 넘 힙필이라서 다른 모델인 온거가 홈피랑 비교해봐도

모델은 같은모델인데 이게 우쩐일인지

 

그렇다고 사이즈바꾸자니 왠지 돈아깝구요 왕복 오천원-_-

또 로x에서 입어봤던 사이즈는 M이어서 찝찝하기도 하고...

아 진짜 이상해요

 

그냥 환불하고 로x에서 재구매할까요?ㅜㅜ

 

 

 

 

 

 

엮인글 :

@,.@파랑

2011.11.10 02:01:44
*.167.120.244

남성용 여성용 구분되어 있는건가요? 남성용이 온거 아닌지... 근데 걸스몰인데 남성용일리는 없을거 같고 해당업체에 문의해 보세요~

파마다

2011.11.10 02:11:49
*.204.57.25

로x에는 xs,s,m까지 여성용이라고 되어있구요 l,xl,는 남성용...

걸xx에는 다 남녀공용이라고 되있구...

배송되온건 걸xx에서 안오구 바로 어반어스 회사에서 온것 같드라구요...

으앙 찝찝혀라 ㅜㅜ 입어봤는데 그때핏이 안나오니까 이건 뭔지...

교환 재구매 귀찬은데 완전 짜잉나네요ㅜㅜ

얌얌잉

2011.11.10 06:51:34
*.234.200.53

저는 라비 S갖고있는데
스노우스컷 사진도 노랑이고 제품도 노랑 맞네요
바지 안쪽 뒤에 상표옆에 small라벨 붙어 있구요
택에 모델명,사이즈,옷 안쪽 뒷허리 사이즈라벨
살펴보시고 구매한곳에 문의 하시는게 제일 확실할거 같아요

kiki

2011.11.15 15:47:53
*.43.78.124

님은 사이즈 어떻게 되세요? 전 라비 m샀는데 사이즈가 어정삥 ㅠㅠㅠㅠ제가 164에 55정도 나가는데 엠은 큰거 같고 에스하면 작을랑가요? ㅠㅠ 엠이 보호대를 하고도 허리띠 부분이 엉덩이까지 내려와요 ㅠㅠ 무릅도 잘록하지 않고 ㅠㅠ

지이지이

2011.11.16 18:47:16
*.109.179.68

제가 문의해본결과 여성용과 남성용제품이 따로 만들어지진 않는다고 하더군요

단지 사이스상으로 여성용과 남성요으로 구분해놓은듯해요

비밀입니다.

2011.11.27 08:34:05
*.157.178.210

어반어스 공식홈페이지 있습니다. 거기서 구매했는데..구매전에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94
31366 보드부츠 slx 이거 외피가 가죽인지요? [1] 미키 2011-11-10 420
31365 비니쓰고 헬멧? or 그냥 헬멧만?? [30] 재벌가망나니 2011-11-10 1566
31364 개장과 동시에 셔틀버스운행하나요? [5] 1PONDO 2011-11-10 589
31363 어반어행 데님 사이즈 어떤게 좋을까요?? [7] 구르는꿀떡곰 2011-11-10 612
31362 매트릭스 데크 좋은가요??? [21] 뒷낙엽연습중 2011-11-10 3338
31361 바인딩 롬390 D.O.C 어떤가요? [1] 김용진_990423 2011-11-10 506
31360 장비팔려고하는데...ㅋㅋㅋㅋ file [1] 찌니_993004 2011-11-10 518
31359 데크 얼마정도에 팔면 될까요? ㅠ [1] 김성호_930213 2011-11-10 628
31358 데크고민몇일째 결국 질문올립니다^^ [15] 대전꽃보더얌 2011-11-10 642
31357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ㅠ_ㅠ [1] 아마사랑 2011-11-10 423
31356 집에서 보드타구 연습할때 까는거 뭐에요? [12] 할부지양갱 2011-11-10 1755
31355 장비 조합 문의 좀 부탁드려요.. [2] 보더처리 2011-11-10 437
31354 키 171-2 정도 몸무게 75-80 사이면 데크 사이즈 얼마면 되죠? [16] 포대자루 2011-11-10 916
31353 처음 해본 바인딩 셋팅,,,,보시기에 어떤지 조언 부탁드려요~^^ file [18] 날아라내보드 2011-11-10 895
31352 유니온 포스 사이즈문의 [3] 따블K 2011-11-10 616
31351 2년차 초보가 가야 할 길?! [7] 육단옆차기 2011-11-10 615
31350 데크 싸이즈 추천부탁드립니다 [4] 까미야공 2011-11-10 471
31349 여자 사람 장비 셋 궁합점 바주세요~^^ [3] 원슝슝슝 2011-11-10 514
» 어반어스 데님 사신 분들좀 봐주세요 [6] 파마다 2011-11-10 819
31347 보드에 관련된 책 좀 추천해주세요.... [4] duomo37 2011-11-10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