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판매하고 있는 성우 주간권이요.

조회 수 729 추천 수 0 2011.11.10 10:56:38

지금 판매하고 있는 성우 주간권이요.

 

보니까. 이름은 주간권인데... 오전,오후,야간,심야 다 사용이 가능하다는 건가요?

 

그렇게 써있는거 같아서..

 

그리고.. 내용중에 오전야간권, 오후야간권은 별도 수수료 만이천원 추가부담인데 이건 그냥 야간, 심야랑 다른 타임인가요?

 

 

요거 사보려고 하는데,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엮인글 :

쭈니~~!

2011.11.10 11:01:11
*.140.249.172

위메프에 상품문의 있던데 거기 글남겨보셔용~~

셔틀무료면 완전 좋을텐데

별과물

2011.11.10 11:01:39
*.47.198.235

추가부담하는 타임은 시간이 길죠.
하지만 성수기 이용 불가네요.
12/16까지 이용가능하고 그다음이 2/6~폐장 까지네요.

깔트

2011.11.10 11:07:55
*.192.182.16

비수가 사람 많지 않으니 싸게 내논듯

베리헝그리보더

2011.11.10 11:24:02
*.132.45.33

으음... 베어스로 시즌권 끊어서, 초반에 좀 갈 생각이거든요. 제가 초보라 그냥 가까운데로 시즌권 끊었는데 개장도 늦고,,, 진작에 헝글와서 정보도 좀 얻고 신중하게 판달할걸... 조금 후회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69
31386 디카인 브론코 장갑이요~ [1] poptu 2011-11-10 646
31385 휘팍 울산에서 시즌버스이용하기요.. [5] 코앨류 2011-11-10 625
31384 바인딩 색깔좀 여쭙께요!! [3] 킴두두`s 2011-11-10 536
31383 역캠버와 왜 역캠버가 트릭용인지 궁금합니다 file [7] 팥없는팥빙수 2011-11-10 2055
31382 카빙을 구사하면.. [24] 꼬꼬꼬마 2011-11-10 980
31381 데크에 스티커 붙이기 [6] 10시20분 2011-11-10 627
31380 버튼 보드백 질문있어요! [5] JB  2011-11-10 469
31379 레그밴드 셀프제작 팁 또는 싸게 파는곳 좌표좀 알려주세요 [5] 사랑해요 율군! 2011-11-10 827
» 지금 판매하고 있는 성우 주간권이요. [4] 베리헝그리보더 2011-11-10 729
31377 날씨가 왜이래 따듯함...?ㅠ.ㅠ [13] pemang 2011-11-10 510
31376 부츠 사이즈 바꿔야 할까요?? [13] 그린망고 2011-11-10 505
31375 셋팅 잘된건지모르겠어용!! file [5] 궁금이 2011-11-10 625
31374 1011 EG2 펫무어 모델 구입할수 있는곳 있을까요??? 쵸파 2011-11-10 515
31373 하이원은 새벽권이 없나요? [8] 비엠베 2011-11-10 822
31372 11/12 버튼 룰러 vs 헤일 [3] 김션 2011-11-10 1017
31371 스프레이왁스.. [2] 쌔니 2011-11-10 589
31370 파워텍터 엉덩이 보호대 사이즈 문의요~ [4] qwertyu 2011-11-10 688
31369 볼컴 거북이요 [6] 대사벌 2011-11-10 631
31368 하이원 시즌권 양도. [2] 순둥왕_유유... 2011-11-10 858
31367 하이원 리조트 콘도 추첨 예약 [1] 레드태지 2011-11-10 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