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엔 11월 1일 배송시작 이라고 문자오더니
며칠후
11월 7일부터 배송예정이라고 다시 문자오고
다시 11월 9일까지 못받은 사람 모지트고객센터로 연락하라고 문자오더니
끝. 도대체 나의 시즌권이 배송이 떴는지 안떴는지 알 길이 없었음,,
11번가 구매페이지에서는 "구매확정" 만 떠있고
배송 정보가 전혀 안 뜨더군요. 불안불안했죠
그러더니 결국 일이 터짐.
남친거랑 두개 구매했는데
저는 9일까지 기다리다가 혹시나 해서 경비실에 가보니 있어서 다행히 찾아왔고
제가 받은 소포에 나온 송장번호로 한진택배 조회를 해 보니
저 본인이 받은 적도 없는데 7일 월요일에 배송완료, 수령인에 제이름 떡하니있더라구요.
문제는 남친 시즌권. 남친네 경비실에도 없고 행방불명...
모지트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남친 주소로 배송된 송장번호를 알아내서
조회를 해보니 역시 7일에 배송완료, 수령인에 남친이름이 써있더군요. 한진택배 이따위로 할거냐!
내일 일단 모지트고객센터 전화해서 클레임해볼건데.. 어떻게 처리해줄지 궁금하네요.
또 저더러 한진택배 측에 직접 전화해서 그쪽에 클레임 하라고 하진 않을지 걱정입니다.....
이런 문제 있으신 분들 또 없는지요?
정말 발송한 부분이라면 한진택배에 항의 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재발급 비용 청구하세요... 에휴.. 택배 하시는분들 힘든건 알지만..
그래도 이건 아닌댕...
혹시 우편함 밑에 깔린건 아니죠? 저도 그런적이 있어서...ㅡㅡ
그래도 택배인데....ㅡㅡ 우편물처럼 그냥 우편함에 넣고 가는것도 아니고.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