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이디 위에 움찔움찔하는 그림...... OTZ



ASKY 가 뭔지도 모르는 시절 불법 다운해서 설정한 내 퍼스나콘(??)


그런 심오한 뜻이 있는 줄은 ㅋㅋㅋㅋ




팀은 와해되고 


누구든지 빠져나가고픈 팀 ㅋㅋㅋ


오랜 팀원은 나가질 않고,


신생 팀원은 자꾸 유입되는 팀 ㅋㅋㅋ

엮인글 :

shlen

2011.11.14 15:32:18
*.207.184.16

얌얌잉님께서 이벤하실때를 노려보세요+_+

겨울단풍

2011.11.14 15:42:00
*.75.253.250

네~~

근데 제가 꼭 회의 들어가면 하신다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610
33777 아래 커스텀글 때문에 생긴 현상. [26] 셜퐁님 2011-11-14   716
33776 커스텀 보드복은 둘이 알아서 할일이지 제3자가 끼어들필요는 없는듯 [25] 부자가될꺼야 2011-11-14   915
33775 선간지 후실력 [33] mmkh77 2011-11-14   1096
33774 제가 생각하는 단어 정의 커스텀, 카피, 모방 [9] 수술보더 2011-11-14   485
33773 커슷험 애정남 [1] 애정남 2011-11-14   388
33772 한심하기 짝이 없군요 [12] 리조 2011-11-14   638
33771 보드복 이쁘면 그만이죠.. 왜 그러세요. [16] 감기약 2011-11-14   801
33770 그놈의 커스텀 여쭤보신 롤리팝팝님 봅니다. file [46] DandyKim 2011-11-14   1354
33769 서대문 경찰서 보이스피싱ㅋ [5] 럭셜보더 2011-11-14   542
33768 인하비 국내 총판이 어딘지는 몰라도 [3] ㅇㅇ 2011-11-14   693
33767 헝글 2주차 겪으며 느낀점. [26] 루나소야 2011-11-14   667
33766 보드복..이쁘면 그냥 입읍시다!! [17] 뜨쟁이 2011-11-14   846
33765 안녕하세요 ㅋㅋㅋ [11] 주댕숀 2011-11-14   347
33764 지금은 당당한 국산보드복 브랜드지만.. [4] ㅇㅇ 2011-11-14   1251
33763 지난 주 토요일 학동에 부추와 바이딩을 사러 갔다왔습니다. [8] 프린키피아 2011-11-14   469
33762 CPMS 스티커 사용방법^^ file [10] NEOTEARS 2011-11-14   471
33761 저도 그노무 커스텀보드복.. 한번 여쭙니다...ㅎㅎ [63] 롤리팝팝 2011-11-14   2089
33760 ★CPMS주간반 초치기 이벤트 당첨자 file [14] NEOTEARS 2011-11-14 1 391
33759 이번시즌..목표... [6] 어리버리_94... 2011-11-14   638
» 저,,,저도 가지고 싶습니다.. [2] 겨울단풍 2011-11-14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