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삼일만 날씨되니까 바로 오픈 만들어주는군요

진짜 노력과 성실함,자세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멋져요멋져...


그나저나 하이원도 제설 엄청했던데

하이원은 얘기없나보죠?
엮인글 :

마이챈

2011.11.16 10:08:05
*.104.72.22

성우는 경기도인가봐요

결제와택배사이

2011.11.16 10:24:26
*.101.140.210

하이원은 18일 오픈예정이라던데요.

미남이십니다

2011.11.16 10:53:33
*.173.9.68

하이원은 가오픈에 목매지 않더군요.
하지만 오픈하면 기본적으로 최상의 설질!!
역시 강원랜휑의 힘!!

미찐보더

2011.11.16 10:59:05
*.196.247.197

18일날 기준으로 하이원이 제일 타기 좋을것 같아요..

홍군

2011.11.16 11:47:24
*.209.77.210

저희 동호회에 하이원개장이 23일로 미뤄졌다는 소식이...ㅠ

시즌버스회사로 연락이 왔다는데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60
34199 이번주 주말에 정상적인(?) 슬로프이려나.. [4] 지빙킥커 2011-11-16   589
34198 휘팍 개장 문자... 급했나봄..... [27] 이웃집또터... 2011-11-16   1301
34197 다시한번 양지커플시즌권자 손^^ [18] NEOTEARS 2011-11-16   381
34196 우...이 몇년만에 컴백인가...ㅠㅜ [1] G9IN 2011-11-16   366
34195 완전 고민입니다...... [17] 김묭 2011-11-16   545
34194 다들 휘팍으로 달리고 있겠죠? [5] 미남이십니다 2011-11-16   408
34193 곤지암 보고있나? [9] 열폭 2011-11-16   599
34192 내일부터 휘팍 셔틀버스 운행합니다. [3] 미소천사 2011-11-16   682
34191 휘팍 슬로프에서 오픈기념식 하네요 ㅎㅎㅎㅎ file [6] 특파원 2011-11-16   1048
34190 이놈의 보드병...ㅠ [1] 필승이~* 2011-11-16   335
34189 리그 오브 레전드 이거 잼나네요 ㅎㅎ [1] 곰초보 2011-11-16   327
34188 휘팍 개장이요!!!!!!!!!!!!!!!!1 [4] 낙엽만4년차 2011-11-16   581
34187 베어스는 언제ㅜㅜ [11] mmkh77 2011-11-16   346
34186 자 이쯤에서 양지소식! file [1] 신정환은글... 2011-11-16   491
34185 나도야... 간다... 하늘에서 2011-11-16   306
34184 기능성 file [3] 부자가될꺼야 2011-11-16   518
34183 재미로보는 시간대별 휘팍vs용평 오픈 상황 [13] 특파원 2011-11-16   1171
34182 지산무시하지마세요 [9] 몰리에르 2011-11-16   686
» 하이원은 소식없나요?? 강원권 진짜 대단... [5] 김니콘 2011-11-16   998
34180 성우도 오픈 [7] 마이챈 2011-11-16   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