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 휘팍  둘중  어디가  나을까요 ??

 

용평이 슬롭 상테 좋타고하던데 ..

 

내일가려고하는데 .. 용평 소식은 보기힘드네요 ..

 

오늘 타신분들 후기좀 부탁 드려요 ^^

엮인글 :

Aruna

2011.11.16 18:23:52
*.111.179.197

오늘 휘팍은 습설이었어요

 

왁싱 꼭 하셔야.. !! 안하고 가시면 정말 안나가요 ㅠ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60
32226 1011 말라뮤트요~~내피 분리 질문드려봐여.. [3] cy1234 2011-11-16 720
32225 보드복 질문드립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file [3] 불타는똥구멍 2011-11-16 497
32224 16일 용평 보딩하신분~~~~?? [3] 룰루랄라♬ 2011-11-16 475
32223 Romantic Julie♥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1] Romantic Ju... 2011-11-16 732
32222 하이원 객실 당첨됐습니다~~ [1] 배고픈자.. 2011-11-16 435
32221 여러가지 질문...롬/에이전트/아티팩트/32/라쉬드/울트라라이트 [7] 말초신경자극 2011-11-16 717
32220 요즘 살로몬 제품 짝퉁이 존재 하나요?? [10] 흔남 2011-11-16 610
32219 왁싱? 무개념초보 질문이요 [5] 발주 2011-11-16 501
32218 셀프왁싱 자세히 알려주세요^^ [3] 개짱구 2011-11-16 537
32217 보드복 하의 질문 [2] 비밀 2011-11-16 403
32216 휘팍과 용평..슬로프오픈시간.. [1] 리즈향 2011-11-16 438
32215 17일~18일 휘팍가는데언제가날까요??? [4] smile commu... 2011-11-16 470
32214 밑에 중고데크 베이스갈라진거 사진 올렸는데 조언 부탁드려요ㅠ file [15] 나매나매인 2011-11-16 627
32213 지산스키장 데크보관함과 라커 질문드려요 [1] 내가오띠다 2011-11-16 480
32212 하이원 관련 문의요 [3] 프리_스타일 2011-11-16 425
32211 포니카?!보드복파는데아세요? [1] 어리버리_94... 2011-11-16 716
32210 성우 엠서폿 보드타고싶... 2011-11-16 468
32209 유니온 포스 샤쥬 고민입니다.~~~ [3] 안생기네 2011-11-16 387
32208 성우 시즌권 사면 버스탑승권 무료 문자로 온다던데 언제 올까요? [4] 봄날의곰탱 2011-11-16 445
» 용평 휘팍 상황좀 알려주세요 ^^ [1] 겨울밤함박눈 2011-11-16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