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67 / 63 남자

커스텀x 151 / 미션 / 이온으로 4년정도 탓습니다. 라이딩위주로...

 

올시즌에는 트릭을 한번해볼려구하는데요.

 

질문들어갑니다.

 

일단 데크 선택....

롬으로 보고있는데, 락커라는 역캠모델들이 있더라구요.

트릭에 유리하다고 하고, 추세가 역캠이라는 예기도있고...

에이젼트랑 아티팩트 보고있습니다.

에이젼트는 락커가 151부터 나오고, 아티팩트는 147이 나와요.

그리고 정캠은 둘다 147이 나옵니다.

추천좀해주세요.

 

부츠 선택...

32 시리즈로 보고있습니다.

라쉬드, 울트라라이트, TM 보고있는데, 추천좀해주세요.

 

바인딩 선택...

유니온 포스, 롬 타가 보고있는데, 추천좀해주세요.

엮인글 :

닌자거북이

2011.11.16 19:19:33
*.212.46.229

1.에이전트락커 151

2.라쉬드

3.포스

말초신경자극

2011.11.16 19:26:53
*.150.92.20

키가 167인데 151로 트릭하기 버겁지 않을까요?

낙엽무시하나요

2011.11.16 19:34:26
*.223.212.162

1.에이전트(트릭만전용로 하실거면 좀더 작아도 상관없겠네요)

2.32 편하다고 들었어요

3. 타가는 비추 내구성 많이 딸립니다. (제가 제작년 시즌 타다가 박살이 난적이 있어서...)

[뽀득이]

2011.11.16 19:35:21
*.12.48.233

에이젼트는 디렉이고 아티팩트는 리얼트윈입니다.

아티팩트 락커 147 한계체중이 68키로 까지이네요 ^^

그냥 아티팩트는 147 한계체중이 75키로 까지입니다


타가나 포스 둘 중에 컬러 맘에 드시는거로 하세요. 
바인딩 쓰다가 부숴지는건 버튼이 좀 더 많아요. 용평 키커 갭에 걸린분 바로 부숴지는거 눈앞에서 본적 있네요..

BITAMINWATER

2011.11.16 19:40:12
*.246.70.88

아티팩
라쉬드
포스
가성비 좋아요 셋다

찜!

2011.11.16 19:41:08
*.205.172.218

라이딩은 즐기시며 트릭을 들어서시는거면, 에이젼트 추천합니다~

유령보드

2011.11.16 19:46:45
*.94.208.57

하체 힘이 좋으시다면

에이전트

라쉬드

포스

추천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99
32230 오늘 용평 다녀오신분들~질문욤~ [12] 태림이 2011-11-16 709
32229 데크길이 왕 고민이네요 [20] 위나 2011-11-16 459
32228 대명리조트 숙박 질문드리겠습니다. [1] 거북사랑 2011-11-16 477
32227 오늘 용평 다녀오신분들~질문욤~ [3] 태림이 2011-11-16 386
32226 1011 말라뮤트요~~내피 분리 질문드려봐여.. [3] cy1234 2011-11-16 721
32225 보드복 질문드립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file [3] 불타는똥구멍 2011-11-16 497
32224 16일 용평 보딩하신분~~~~?? [3] 룰루랄라♬ 2011-11-16 475
32223 Romantic Julie♥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1] Romantic Ju... 2011-11-16 732
32222 하이원 객실 당첨됐습니다~~ [1] 배고픈자.. 2011-11-16 435
» 여러가지 질문...롬/에이전트/아티팩트/32/라쉬드/울트라라이트 [7] 말초신경자극 2011-11-16 717
32220 요즘 살로몬 제품 짝퉁이 존재 하나요?? [10] 흔남 2011-11-16 611
32219 왁싱? 무개념초보 질문이요 [5] 발주 2011-11-16 501
32218 셀프왁싱 자세히 알려주세요^^ [3] 개짱구 2011-11-16 539
32217 보드복 하의 질문 [2] 비밀 2011-11-16 404
32216 휘팍과 용평..슬로프오픈시간.. [1] 리즈향 2011-11-16 438
32215 17일~18일 휘팍가는데언제가날까요??? [4] smile commu... 2011-11-16 470
32214 밑에 중고데크 베이스갈라진거 사진 올렸는데 조언 부탁드려요ㅠ file [15] 나매나매인 2011-11-16 627
32213 지산스키장 데크보관함과 라커 질문드려요 [1] 내가오띠다 2011-11-16 480
32212 하이원 관련 문의요 [3] 프리_스타일 2011-11-16 425
32211 포니카?!보드복파는데아세요? [1] 어리버리_94... 2011-11-16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