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가려햇는데 ㅠㅠ 날씨가 6도네여 ..9시가 다되어가는데


흐음....운이 없네요 진짜

엮인글 :

신비한후리킥

2011.11.16 20:58:52
*.246.72.42

휘팍은 그럴분이 아닙니다! 지금 대기타는중이에여!? 온도만 맞으면 새벽에라도 뿌립니다?!제설기 대기중?!

휴리팝

2011.11.17 01:55:41
*.170.24.247

OTL ..

눈말이김밥

2011.11.17 08:41:37
*.87.60.233

내일 전국적으로 비온답니다 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15
32253 하이원 모바일 쿠폰은 대체 언제?? 육단옆차기 2011-11-16 436
32252 나이트로 데크 버튼 바인딩 정보하구 시세좀 부탁합니다(사진첨부) file [5] 메르세데스` 2011-11-16 444
32251 음- 내일원정가는데요 [16] grippin' 2011-11-16 545
32250 오클리 크로우바 루비클리어 에 헬멧 착용할꺼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6] 황금빛사자 2011-11-16 784
32249 여자사람용 바인딩 및 데크에 대해 좀 여쭙니다. [3] 쌀라마뽀 2011-11-16 421
32248 경차로 스키장가기...? [44] 붕붕붕~ 2011-11-16 1338
32247 저두 데크 길이 질문좀요 [4] 웨이크사랑 2011-11-16 364
32246 나이키 레일잼 일반인도 가도 되나요? [1] 설리와구로공장 2011-11-16 499
32245 올해 보드 2년차 초보입니다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7] Dior~! 2011-11-16 600
32244 토욜날 용평 슬롭 한개만 열까요? [5] 매니아걸 2011-11-16 521
32243 톨후드 사려는데 기장을 못고르겠어요. [5] 디비_971776 2011-11-16 702
32242 코디좀 부탁드려요 ㅜ.ㅜ [3] 가을피리 2011-11-16 393
32241 다이네즈 상체보호대 관련질문입니다. file [7] 마른개구리 2011-11-16 1322
32240 라라양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7] 라라양 2011-11-16 572
32239 데크가격 결정문의 nitro T2 160 [3] 김용진_990423 2011-11-16 555
32238 지금 시점에 보딩 데크 무리도 질문 [7] 드리프트윙 2011-11-16 403
32237 하이원 락커 양도 [2] 박아이 2011-11-16 466
32236 데크 택배로.. [11] 초보초보열... 2011-11-16 521
32235 용평 셔틀예약 관련 질문드려요~ tama_966770 2011-11-16 387
» 휘팍 용평 제설을 못하네여 내일가려햇는데 .. [3] 엔조이라이프 2011-11-16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