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장터에 데크를 내놓을까 생각중인데요.. 연식은 06/07 nitro T2 160 입니다. 라이딩에 있어서 좋다고 해서 샀더랬죠...^^ 주발보더로 연식에 비해 보호시트를 붙혀서 그런지 깨끗한편이구요 .. 그래도 앞뒤 끝은 부딪혀 상처가 있습니다. 판매가격을 얼마정도에 하면 좋을까요?

엮인글 :

만기야

2011.11.16 21:36:03
*.12.8.180

제생각에는 저는 0607 pnb1 새거 비닐도 안뜯은거 160짜리 25만에 샀었으니.... 15~20선정도??? 조금더 정도?? 아닐까요...

Zety

2011.11.16 22:06:20
*.230.125.11

10 초반 정도면 좋을거 같습니다.

제가 가진 08/09도 20될까? 라고 생각하거든요 ㅎ

무알콜_927220

2011.11.17 09:59:25
*.149.210.28

0809  t2 저한테 넘기시면 안될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04
32244 토욜날 용평 슬롭 한개만 열까요? [5] 매니아걸 2011-11-16 520
32243 톨후드 사려는데 기장을 못고르겠어요. [5] 디비_971776 2011-11-16 702
32242 코디좀 부탁드려요 ㅜ.ㅜ [3] 가을피리 2011-11-16 391
32241 다이네즈 상체보호대 관련질문입니다. file [7] 마른개구리 2011-11-16 1322
32240 라라양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7] 라라양 2011-11-16 570
» 데크가격 결정문의 nitro T2 160 [3] 김용진_990423 2011-11-16 550
32238 지금 시점에 보딩 데크 무리도 질문 [7] 드리프트윙 2011-11-16 401
32237 하이원 락커 양도 [2] 박아이 2011-11-16 464
32236 데크 택배로.. [11] 초보초보열... 2011-11-16 518
32235 용평 셔틀예약 관련 질문드려요~ tama_966770 2011-11-16 387
32234 휘팍 용평 제설을 못하네여 내일가려햇는데 .. [3] 엔조이라이프 2011-11-16 620
32233 스프레이 왁스 질문 드립니다!! [4] 엘라 2011-11-16 423
32232 본지퍼 피놈 고글만 파는곳 있나요??? 북돌이 2011-11-16 429
32231 으악....패딩 털이......... [3] mmkh77 2011-11-16 433
32230 오늘 용평 다녀오신분들~질문욤~ [12] 태림이 2011-11-16 709
32229 데크길이 왕 고민이네요 [20] 위나 2011-11-16 458
32228 대명리조트 숙박 질문드리겠습니다. [1] 거북사랑 2011-11-16 474
32227 오늘 용평 다녀오신분들~질문욤~ [3] 태림이 2011-11-16 386
32226 1011 말라뮤트요~~내피 분리 질문드려봐여.. [3] cy1234 2011-11-16 720
32225 보드복 질문드립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file [3] 불타는똥구멍 2011-11-16 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