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이네즈 상체보호대 질문드려요

조회 수 424 추천 수 0 2011.11.18 12:59:58

한달전에 주문하고 한참을 지나서 겨우 받아보긴했는데

 

착용하고 잠시만 시간이 지나도 자꾸 위로 올라오네요...

 

뭐라그래야되나 제일 아래 밴딩처리된 부분이 점점올라오는데 배가 나와서 그런건가요?

 

엮인글 :

부자가될꺼야

2011.11.18 13:13:31
*.54.14.117

풀코트에요?

 

허리보강해주는 찍찍이 딱 채워 놓으면 안그럴텐데요;;;

 

근데 배가 만히 나오면 좀 올라갈듯;;;

그깟 판때기

2011.11.18 15:26:42
*.245.191.102

저도 얼마전에 풀코트 받아서 입어봤는데, 사이즈를 딱 맞게 사서 그런지.. 살 절대 찌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70
32491 조강 창가에 플렌카드 달려고 하는데. 안전창살 싸이즈 알수 있을까요?^^ [2] USS2 2011-11-18 537
32490 이 데크가 뭔지 좀 봐주세요. 초보입니다. file [9] 초보더 2011-11-18 591
32489 넥워머? 비니?? [11] 뭘까잉 2011-11-18 647
32488 중고 에이젼트 [4] 에이젼트 2011-11-18 527
32487 버튼 데크 ics 방식 file [5] 박박박 2011-11-18 784
32486 스미스 io 레드미러 렌즈 야간에 사용가능한가요? [9] 똥쉭이 2011-11-18 729
32485 헬멧쓸때.. [12] 치킨엔맥주 2011-11-18 600
32484 바인딩 위치 문의 [4] 베이론 2011-11-18 480
32483 토캡으로 튜닝하기 질문요!! 큰곰형 2011-11-18 349
32482 하이원 객실추첨 [3] 쿄쿄 2011-11-18 409
32481 [초보]데크 바인딩 문의 [9] 인천원숭이 2011-11-18 411
32480 11월30일이면 양지오픈할까요? [9] 홍박사 2011-11-18 517
32479 이 보드복이 어디회사 제품인지.. file [5] 보딩가자 2011-11-18 657
32478 열분~ 질문좀드리겠습니다.ㅠㅠ [6] 김효식 2011-11-18 540
32477 질문좀 하겠습니다. 김효식 2011-11-18 421
32476 쏘렌토에 장비 두개 들어가나요? [14] 불닭 2011-11-18 562
» 다이네즈 상체보호대 질문드려요 [2] 다이네즈 2011-11-18 424
32474 휘팍시즌권 버스편도권 지급..원래 2장 아닌가요?? [1] 이보배:D 2011-11-18 528
32473 휘팍에서 살아남기...!! [11] 초보꽃순이 2011-11-18 667
32472 내일 야간 운영 하는데 어디있나요? [8] 이동준_999908 2011-11-18 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