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무주와 성우 어디가나을까요?

조회 수 404 추천 수 0 2011.11.20 00:14:10

무주랑성우 알바둘다합격해서어디가야할지몰겠네요.. 무주사람많은걸 떠나 보드도탈겸 알바하는건데 무주는가봤는데 성우는안가봤네요. 무주랑 성우랑 설질차이많이나나요? 무주의 큰크기의 슬로프들을보면 무주가야겠는데 강원쪽의 설질도한번 느껴보고싶기도하고..성우랑 무주랑크기차이많이나죠? 어디할지 고민되네요...

엮인글 :

김니콘

2011.11.20 01:07:35
*.205.168.19

크기는 무주가 甲이구요

 

설질은 1월2월은 나름 무주도 괜찮습니다

 

보강제설 따위는 없구요

 

 

단 무주는 주말에 사람이 박터집니다요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41
32705 헬멧에 에나멜 페인팅 질문~! [2] 띵가띵가~ 2011-11-20 572
32704 립텍 바나나 스케이트에 어울리는 바인딩이랑 부츠좀 추천해주세요 [6] kiya0203 2011-11-20 596
32703 부츠 사이즈 관련 질문 하나 드려 보아요 ^^ [4] SmS2Mh 2011-11-20 388
32702 자켓 디자인좀봐주세요 file [10] 할로맨 2011-11-20 547
32701 BTM 데크 vs 립텍 바나나 질문들어갑니다. [2] 마징가zz 2011-11-20 1353
32700 플럭스 슈퍼타이탄0809와 나이키줌포스1011 궁합은?? [1] 블링블링[K] 2011-11-20 713
32699 오래간만에 문의드려요 고수분들아낌없는 조언부탁드림!! [2] 김털수 2011-11-20 343
32698 스미스 io 이벤트 [2] 똥쉭이 2011-11-20 504
32697 데크 종류와 바인딩 수리 가능여부 문의드립니다. file [5] ssoon 2011-11-20 479
32696 바지색상추천 file [21] 할로맨 2011-11-20 562
32695 0607 유니온 data 얼마정도 할까요? 버럭 2011-11-20 411
32694 궁금합니다;; 헬멧;; [4] 홍삼드링크 2011-11-20 465
32693 베이스 스트럭쳐 작업은 어떻게 하는 건가유? [1] 뽀로뽀로미 2011-11-20 453
32692 데크 트릭용으로 둘중에 하나 추천부탁들여요~!! file [12] 마뛰마로 2011-11-20 654
32691 NITRO HAZE Japan 혹시 이제품어떤지 아시는 분계신가요?^^ file [1] 팥없는팥빙수 2011-11-20 591
32690 휘팍 셔틀 이용시 하남에서 가장 가까운 탑승위치가 어디죠? [1] popular 2011-11-20 398
32689 다들 보딩후 장비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14] 나의사랑너... 2011-11-20 622
» 무주와 성우 어디가나을까요? [1] 레몬우유 2011-11-20 404
32687 하이원 광진노선셔틀타시는 분 계신가요? [2] 꼬꼬마보더-* 2011-11-19 448
32686 휘팍 용평 두곳 모두 제설 시작 했는데.. [2] 주술주니 2011-11-19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