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전 지산시즌권자 인데 왜케 스키장이 가고싶을까요ㅜㅜ 주말에 휘팍이든 성우든 ..가고파요오ㅜㅜㅜㅡㅋㅋ 사람 엄청 많겠죠ㅜㅜㅜ? 그나마 금요일은 없으려나? ㅋㅋ 음 ㅜㅜ주말에 가보신분들.. 어떠셨는지.ㅋㅋ 별로 못탄다면ㅜㅜ그냥 안가는게 좋겠죠ㅜ

엮인글 :

협이

2011.11.22 14:35:46
*.30.91.129

사람 많을꺼 같은데;; 휘팍만 백야 한다니깐요~

ㅈㅈ ㅣ질이

2011.11.22 14:45:48
*.71.215.90

그래도 매년 탈만했던 기억이....요 며칠전같은 상황은 안생길껍니다...

리프트 줄보고 보드를 포기하고 집에온 기억이...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367
35431 아수라발발타~~~~ [1] ㅅㄹㄴㄷ 2011-11-22   337
35430 룰루랄라 하면서 10월달까지 모든 준비를 맞췄죠!!! [6] 돼숭이 2011-11-22   349
35429 여친 보드 강습 쉽게하는법 [3] ㅅㄹㄴㄷ 2011-11-22   840
35428 그 글에 7분이나 클릭 읭~~(냉무) 리틀개진상 2011-11-22   363
35427 어제 동생 부상당했다네요ㅠㅠ [6] 리틀개진상 2011-11-22   637
35426 밑글 또 광고테러...(냉무) [1] 열혈음주/관... 2011-11-22   363
35425 ★보-l지팔-,이 에서 돈 받고 S-E-X 봉사 하실 남 자분들 모셔요~ 긴팜을 2011-11-22   801
» 금요일 이나 토요일 심야....ㅠ사람 많겠죠ㅠ?? [2] 뚜둥★ 2011-11-22   390
35423 정말 이쁜 꽃보더가 보드 알려달라고 했는데 모른척 했던 기억을 ... [18] 물러서지마 2011-11-22   1594
35422 그냥 당한 차 테러(?)..;;; secret [3] 에라이코중이 2011-11-22   283
35421 올시즌 헬멧에 다른 헝글분 닉네임을 스틱허로 붙이고... [9] 맛스타3 2011-11-22   440
35420 비...비......비가올거같아요... [15] 김니콘 2011-11-22   634
35419 하이원 힐콘도에 곤도라 설치하나요? [3] 좋아좋아 2011-11-22   442
35418 전설 [1] ㅅㄹㄴㄷ 2011-11-22   318
35417 음..실험 결과... [3] 미남이십니다 2011-11-22   339
35416 급 후회중... 판때기아톰 2011-11-22   320
35415 야근 후 아침퇴근... [1] 예진아빠 2011-11-22   347
35414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12] 이성찬 2011-11-22   395
35413 반짝반짝 넴콘 원하시는분 계시나여!? [46] 언젠가는날겠죠 2011-11-22   554
35412 헝글 자게생활 며칠만에... file [11] 콜드플레이 2011-11-22   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