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플로우 바인딩 m9 와 m11중

조회 수 574 추천 수 0 2011.11.22 15:52:57

같은값이라면 어느것을 선택하시나요....????

m9 와 m11 이 같네요 가격이..미국이라서..;;

사이즈도..제 부츠가 32 울트라라잇 7 사이즈인데요(250) m 이 권장 8까지이고 라지가 권장 7.5부터면.. 무조건 미디움써야하나요..?플로우는 안써봐서...ㅠㅠ사람들이 플로우는 크게 해서 쓴다는사람들이 조금있는거같아서요..답변부탁드려요^^

엮인글 :

믹스♬

2011.11.22 15:58:34
*.237.254.12

전 엠나인이요..

개미할망구

2011.11.22 20:44:28
*.246.68.206

사이즈가 8이면 라지 추천하겠으나 7사이즈면 m추천요 플로우 바인딩이면 nxt계열 추천요^^

profile

CoolGuySP

2011.12.07 22:32:50
*.8.196.158

m9 들어보고 nxt-atse  들어보고 무게차이에 바로 후자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04
33165 헬멧 + 고글 매칭시켜논 참고할 사이트 있나요? [1] lordy 2011-11-22 475
33164 부츠 말라하고 ION하고 비교하면... [8] 쑝~~화이트 2011-11-22 575
33163 오클리썬글 루비 이듀늄 야간에 써도 시야보이나요? file [1] 광보더_904715 2011-11-22 465
33162 장터에 파는 하이원 시즌권 프리미엄 붙여 파는건가요? [3] J제이 2011-11-22 540
33161 뒷꿈치들림현상.. [6] 쿠라쿠라 2011-11-22 726
33160 너무 무난한가요? file [30] 띵가띵가~ 2011-11-22 919
33159 토욜 휘팍백야!!고고 [6] 휘팍백야 2011-11-22 603
33158 미국 맘모스 원정 아시는분 ... [2] ㅁㄴㅇㄹ 2011-11-22 430
33157 부츠 관련 문의 드립니다!!!!!!!! [5] 후후훗☆ 2011-11-22 385
33156 시즌방 데크 거치대 정보좀 공유해주세요~~~~ [4] EX 2011-11-22 669
33155 이 상의 어디꺼인지 아시나요? file [4] 허슬두 2011-11-22 591
33154 보딩중 블루투스 잘되나요? [2] 天災™ 2011-11-22 629
33153 헬멧 사이즈 늘리기? ;ㅁ; [6] 밥보다보딩 2011-11-22 4637
33152 성우 근처에 놀기 좋은거 뭐 있나요오(진지함) [5] MYMOVE 2011-11-22 500
33151 강촌 장비보관.. 시즌권 1당 1개인가요? 조조맹덕 2011-11-22 424
33150 5미터 짜리 킥커 크기 질문 .. [2] 김혜선0720 2011-11-22 530
33149 다카인코브라 사이즈 질문 [1] MILDSEVEN 2011-11-22 441
33148 셔틀 타실때 복장 어떻게 하세요? [20] 심야너굴 2011-11-22 777
33147 2년차 완전 초보 18 -9 는 무린가요? [13] 조선인 2011-11-22 677
» 플로우 바인딩 m9 와 m11중 [3] 플로우 2011-11-22 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