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챔피언 오픈하면...

챔피언부터 호크까지 해서 베이스로 내려올 수 있다는 건가요?

곤돌라도 이용 가능하구요???

 

휘팍 고수분 알려주세요 ^^

엮인글 :

깔트

2011.11.24 22:49:02
*.124.145.111

챔피온에서 팽귄 호크 가능합니다.

단 호크로 내려올경우 평지가 길어 좀 쏘셔야합니다^^

 

곤도라는 심백은 안할겁니다 아마?

파이다

2011.11.25 00:25:35
*.71.230.242

챔피온->환타지->호크,펭퀸 으로 해서 베이스까지 갈 수 있습니다.

정~

2011.11.25 02:09:24
*.234.221.159

넹~~~

휴리팝

2011.11.25 08:40:42
*.170.24.247

오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18
» 휘닉스파크 챔피언 오픈하면... [4] 히라시 2011-11-24 458
33610 성우 콘도 비품에 수건도있나요? 챙겨가야하나요? [5] firstwind 2011-11-24 643
33609 주말 어디가 좋을까요? [8] 문곰 2011-11-24 556
33608 1011 zion z1 vs 1112 zion lost 어느게 더 나을까요? [4] v라비v 2011-11-24 440
33607 이호토 디자인 크루넥 中 SEXY BACK - L - 사이즈 구할수 있는곳좀 알려... file 크하하하 2011-11-24 608
33606 여친 조공용)기장 긴 보드바지 문의드려요^^;; [4] 자주 2011-11-24 408
33605 12월 중순즈음에 강촌을 갈려고합니다.. [5] 그라우즈죽돌이 2011-11-24 401
33604 성우셔틀 이수환승 센터가 어디인가요? [3] 꽃냥이_1010966 2011-11-24 660
33603 쌩초보보더.장비관련 질문입니다. 답변부탁드려요 ㅠㅠㅠ [6] 뇌를헹궈라 2011-11-24 420
33602 토욜 대명vs강촌 어디가날까요? [3] 짱구형 2011-11-24 469
33601 이호토 디자인 크루넥 中 file [2] 크하하하 2011-11-24 396
33600 하이원 마운틴에 주차가능한가요? [3] Linccc 2011-11-24 473
33599 질문입니다!! [4] 백면귀황 2011-11-24 511
33598 스탠스 문제 좀 도와주십시오 [3] 레이디 까까 2011-11-24 459
33597 데크 구입샵가면 데크바인딩 조립해주나요? [6] 정은씨 2011-11-24 576
33596 지금 조립하는데 급질문이요~^^ [5] poptu 2011-11-24 442
33595 혹시성우셔틀 예약안해도 탈수있나요?? [3] 키다리보더 2011-11-24 441
33594 VONZIPPER SKYLAB의 프레임 크기? Jay Kay 2011-11-24 673
33593 내일아침 이수출발 성우셔틀예약하신분~? [1] 꽃냥이_1010966 2011-11-24 463
33592 궁합과 바인딩 사이즈점 봐주세요 고수님들! 홀타 2011-11-24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