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밑바닥에 달려있는것을 뜻하는것인가요?? 


바인딩 밖으로 부츠의 앞부분이 많이 나올때 살짝빼서 중심을 맞게하는 것인지 


제가 정확히 알고있는지 궁금해서 올립니다~




또한 바인딩 셋팅시


센터링 맞춘다는게 정확히 어떤뜻인지요~

엮인글 :

Ryouji

2011.11.25 10:52:12
*.88.84.149

네 맞아요 ~

 

센터링은 말그대로 중심 데크에 부츠중심을 맞춘다? 라고 생각하시면 이해 가시려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2
33706 데크 손상됐는데 좀 봐주세요..ㅜㅁㅜ file [23] 한개똥 2011-11-25 643
33705 트윈?디렉?ㅜㅜ구별해주세요! file [5] 개큐큐 2011-11-25 545
33704 헬멧 컬러 선택 좀 도와주세용~ [2] coolndre 2011-11-25 386
33703 휘닉스파크 코인락카 크기좀 알려주세요 [1] 세나티 2011-11-25 435
33702 휘팍 리프트 운행 시간 좀 알려주세요^^;; [2] 로터스™ 2011-11-25 438
33701 휘팍 리프트 운행시간 좀 알려주세요^^;; 로터스™ 2011-11-25 476
33700 내일 비발디파크... [3] 잉여력폭발 2011-11-25 351
33699 이 후드 보신분 제보좀 부탁드려요! file [3] pinn 2011-11-25 473
33698 성우 셔틀 천안 관련~~! EOF 2011-11-25 459
33697 내일 갈만한 스키장 추천좀 해주세요~;; [7] 퍼레니얼 2011-11-25 439
33696 지금 휘팍 설질이 어떤지 아시는분~~~? [1] 뽀드뽀드_94... 2011-11-25 515
33695 용평 논스톱 시즌버스 유료로 바꼈네용~ㅜㅜ [1] 불나방파 2011-11-25 423
33694 제로캠버의 특성과 장점 그리고 적합한 스타일은?? [4] 오름 2011-11-25 986
33693 하이원이나 휘팍 콘도 예약이요 [1] 날아라수 2011-11-25 397
33692 휘팍주변 싸우나? [7] 뜨쟁이 2011-11-25 562
33691 버튼 AS 센터 대표번호좀 알려주세요 루시아노 2011-11-25 593
» 가스페달이 정확히 어떤것인지 알려주세요 [1] 낙엽만4년차 2011-11-25 537
33689 고글..헬멧..보호대 사러 가려고 하는데용. [1] 상콤하게 2011-11-25 428
33688 하이원 전년도 모바일 리프트권의 용도는 뭔가요? [2] 꼬딱찌 2011-11-25 525
33687 살로몬 여자부츠 년식과 품명좀 알려주세요~ file [4] Virus.R 2011-11-25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