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미스 홀트랑 고민하다가 캐픽스 몬스터 헬멧 이뻐보여서 지르려고 하는데요

 

캐픽스가 안전에는 좀 취약하다고는 하지만 뭐 파크들어갈건 아니라서...

 

근데 캐픽스 한물 갔나요?  3~4년전에는 캡모자 엄청 쓰셨던거 같은데

 

지금은 어떤지요? 

엮인글 :

배고픈자..

2011.11.25 12:51:16
*.47.68.35

저도 쓰지만  한물갔습니다..

 

하지만  무난하죠,,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02
33710 성우 셔틀 예약 혹시 되나요? [5] TOTO_829179 2011-11-25 427
» 캐픽스 몬스터 헬멧 사려고 하는데요 [1] VERON 2011-11-25 508
33708 패딩 소매 떼 지우는법???!???? [1] 패딩 2011-11-25 602
33707 롬 바인딩 3홀 디스크 판매점 좀 가르쳐주세요 T1 2011-11-25 428
33706 데크 손상됐는데 좀 봐주세요..ㅜㅁㅜ file [23] 한개똥 2011-11-25 644
33705 트윈?디렉?ㅜㅜ구별해주세요! file [5] 개큐큐 2011-11-25 545
33704 헬멧 컬러 선택 좀 도와주세용~ [2] coolndre 2011-11-25 386
33703 휘닉스파크 코인락카 크기좀 알려주세요 [1] 세나티 2011-11-25 435
33702 휘팍 리프트 운행 시간 좀 알려주세요^^;; [2] 로터스™ 2011-11-25 438
33701 휘팍 리프트 운행시간 좀 알려주세요^^;; 로터스™ 2011-11-25 476
33700 내일 비발디파크... [3] 잉여력폭발 2011-11-25 354
33699 이 후드 보신분 제보좀 부탁드려요! file [3] pinn 2011-11-25 474
33698 성우 셔틀 천안 관련~~! EOF 2011-11-25 459
33697 내일 갈만한 스키장 추천좀 해주세요~;; [7] 퍼레니얼 2011-11-25 439
33696 지금 휘팍 설질이 어떤지 아시는분~~~? [1] 뽀드뽀드_94... 2011-11-25 515
33695 용평 논스톱 시즌버스 유료로 바꼈네용~ㅜㅜ [1] 불나방파 2011-11-25 423
33694 제로캠버의 특성과 장점 그리고 적합한 스타일은?? [4] 오름 2011-11-25 986
33693 하이원이나 휘팍 콘도 예약이요 [1] 날아라수 2011-11-25 397
33692 휘팍주변 싸우나? [7] 뜨쟁이 2011-11-25 562
33691 버튼 AS 센터 대표번호좀 알려주세요 루시아노 2011-11-25 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