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휴대용으로 가지고댕기면서 데크바닥 문질러서 왁싱하는거  어디서 판매하는지좀알려주세요~~

엮인글 :

__MJ__

2011.11.25 13:33:23
*.137.32.36

http://www.himazone.kr/shop/shop_item_list.html?cate_no=119985226519641200&p_cate_no=119985224049831000

 

토코에서 운영하는 히마존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왁스를 판매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27
33731 TWC 스탠다드 질문입니다~ [1] 장터링 2011-11-25 621
33730 용평 숙박은 원래 이렇게 비싸나요?ㄷㄷㄷㄷ [1] 컨투어 2011-11-25 432
33729 12월 26~28일 하이원 갈예정인데 싸게 숙발 할만한곳 있을까요? [4] No.187 2011-11-25 542
33728 다들 오피셜 오피셜해서 일요일에 나실나가눈데유 [15] 마실나가는사람 2011-11-25 479
33727 바인딩 토우스트렙 어디다가 결합하세요?? [6] 트릭보더_91... 2011-11-25 602
33726 보드라인 가는길좀 알려주세요~~ [9] 흐규 2011-11-25 600
33725 파크에 들어갈때요~ [8] 싼타킹 2011-11-25 439
33724 성우리조트 시즌권 케이스주나요? [2] 11 2011-11-25 625
» 왁스 질문입니다. [1] 베지밀B♡ 2011-11-25 482
33722 휘팍 시즌권 구매 어디서 해야 하나요? ggoggo 2011-11-25 356
33721 버튼 모토부츠 라이딩에 좋나요? [8] Linda 2011-11-25 634
33720 고글질문좀 할게여~ [2] 휘창윤 2011-11-25 435
33719 휘팍 이삭 토스트 근처에서 코코아나 커피 얼마씩 하나요?? [1] 냐냥이 2011-11-25 519
33718 하이원에서 드라이버 빌릴 수 있을 데 있나요? [5] ㅈㅅㄹ 2011-11-25 492
33717 노원에서 휘팍까지 셔틀타면 몇시간이나 걸리나요? [2] 몽~☆ 2011-11-25 599
33716 이 데크에 잘 어울릴만한 바인딩 모델/색 추천좀... file [2] 오름 2011-11-25 512
33715 휘팍, 시즌권자도 셔틀버스 예약 해야되나요? [1] 나르스 2011-11-25 602
33714 학동에서 프로텍터 파는곳 아시는분 ㅠ [3] 123213 2011-11-25 319
33713 하이원 시즌권 양도 질문이요. [2] J제이 2011-11-25 372
33712 성우 심철 타고 서울돌아오는 셔틀말이에요~ [1] ivyera 2011-11-25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