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32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센터링 한계인건가요?
조회 수
524
추천 수
0
2011.11.25 16:06:33
웅이아버지
*.146.139.214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9585443
말라 250에 칼리버 s 인데
아무리 힐쪽으로 밀어도 토우쪽으로 1.5센치 정도 쏠리네요.
m사이즈는 너무 헐거울꺼 같고...
250 조금 진상 싸이즈 같네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31
33772
성우~~~~~~~렌탈문의 드려요~~
후후훗☆
2011-11-25
480
33771
대원 스키 버스
[1]
***흰눈사이...
2011-11-25
341
33770
키173 60 키로 여자 DC 데크147 안짧나요?
[7]
흐규
2011-11-25
657
»
센터링 한계인건가요?
웅이아버지
2011-11-25
524
33768
주말 휘팍가려고 하는데 이용요금 좀 여쭤볼게요.
[3]
말썽이
2011-11-25
435
33767
고글 관련하여 궁금해요~~~
[4]
수염쟁이
2011-11-25
550
33766
오클리고글 결제직전인데요~~
[21]
비숑♡_996339
2011-11-25
621
33765
부탁드립니다ㅠㅠ
[2]
키큰이
2011-11-25
426
33764
부탁드립니다ㅠㅠ
키큰이
2011-11-25
335
33763
아카데미 데크 써보신 분 있으신가요?
아카데미
2011-11-25
654
33762
데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3]
이성웅
2011-11-25
322
33761
초보가 부츠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이거 어떤가요?
[6]
외계달팽
2011-11-25
628
33760
26일 하이원 주간에 자켓?톨후드?
[2]
민트향기
2011-11-25
570
33759
이 제품 괜찮은건가요??
[2]
쵸코맛콜라
2011-11-25
384
33758
버튼 데크 잘아시는 분들 봐주세요ㅜㅜ
[5]
데이~
2011-11-25
443
33757
지산 오픈일에 사람많을까요?
[6]
grippin'
2011-11-25
537
33756
휘팍 리프트 요금할인
[2]
리즈향
2011-11-25
437
33755
163cm / 79kg 입문자 데크 사이즈는!~~?
[3]
광광광
2011-11-25
428
33754
본지퍼 Skylab 고글의 프레임 사이즈를 알고 싶어요
Jay Kay
2011-11-25
642
33753
성우 보관함 남았을까요?
[2]
논골노인
2011-11-25
421
쓰기...
목록
첫 페이지
11319
11320
11321
11322
11323
11324
11325
11326
11327
11328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