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말라 250에 칼리버 s 인데

 

아무리 힐쪽으로 밀어도 토우쪽으로 1.5센치 정도 쏠리네요.

 

m사이즈는 너무 헐거울꺼 같고...

 

250 조금 진상 싸이즈 같네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31
33772 성우~~~~~~~렌탈문의 드려요~~ 후후훗☆ 2011-11-25 480
33771 대원 스키 버스 [1] ***흰눈사이... 2011-11-25 341
33770 키173 60 키로 여자 DC 데크147 안짧나요? [7] 흐규 2011-11-25 657
» 센터링 한계인건가요? 웅이아버지 2011-11-25 524
33768 주말 휘팍가려고 하는데 이용요금 좀 여쭤볼게요. [3] 말썽이 2011-11-25 435
33767 고글 관련하여 궁금해요~~~ [4] 수염쟁이 2011-11-25 550
33766 오클리고글 결제직전인데요~~ file [21] 비숑♡_996339 2011-11-25 621
33765 부탁드립니다ㅠㅠ [2] 키큰이 2011-11-25 426
33764 부탁드립니다ㅠㅠ 키큰이 2011-11-25 335
33763 아카데미 데크 써보신 분 있으신가요? file 아카데미 2011-11-25 654
33762 데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3] 이성웅 2011-11-25 322
33761 초보가 부츠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이거 어떤가요? [6] 외계달팽 2011-11-25 628
33760 26일 하이원 주간에 자켓?톨후드? [2] 민트향기 2011-11-25 570
33759 이 제품 괜찮은건가요?? [2] 쵸코맛콜라 2011-11-25 384
33758 버튼 데크 잘아시는 분들 봐주세요ㅜㅜ [5] 데이~ 2011-11-25 443
33757 지산 오픈일에 사람많을까요? [6] grippin' 2011-11-25 537
33756 휘팍 리프트 요금할인 [2] 리즈향 2011-11-25 437
33755 163cm / 79kg 입문자 데크 사이즈는!~~? [3] 광광광 2011-11-25 428
33754 본지퍼 Skylab 고글의 프레임 사이즈를 알고 싶어요 Jay Kay 2011-11-25 642
33753 성우 보관함 남았을까요? [2] 논골노인 2011-11-25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