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이 3홀 이라서욤 ㅋ
엮인글 :

니글이

2011.11.25 20:55:26
*.192.8.46

이렇게 질문을 하시면 답변을 주시는 분이.....ㅋㅋㅋ

바인딩은 어디꺼며 기타등등 자세히 글을 올려주셔야죠.ㅋㅋ

 

추측컨데

 

버튼est는 아닐테고

 

버튼일반바인딩이면 3홀, 4홀, 2홀 다 들어있을테고 근데 분실하시고 3홀만 남았다면 버튼센터에서 구입하시고

 

플럭스바인딩은 4홀이 들어있으나 기존에 3홀을 구입해서 쓰셨는데 4홀은 분실했다 하시면 플럭스센터에서

 

살로몬은 4홀 3홀 겸용이고

 

유니온 또한 4홀 3홀 겸용이고

 

그리고 빨판이라고 하는게 아니고 디스크라고 하는겁니다.

 

흔히 빨래판이라고 하는건 스트랩 조일때 라쳇과 물리는 빨래판 모양의 길다란걸 빨래판이라고 말하죠.

 

여튼 결론은 바인딩 제조사에서 사세요.

얼레벌레9년

2011.11.25 21:04:37
*.234.225.164

버튼서비스센터에 가시면 팝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75
33826 토우턴시.. 부츠접기와안접기.. 어떤방법을쓰세요? [3] 아침이슬= 2011-11-25 575
33825 스키장 이용하기에 가장 좋은 날씨는? [7] 지퓨어 2011-11-25 502
33824 내일 성우 리프트 요금 정상요금 다 받나요? [1] 너굴 2011-11-25 440
33823 바인딩장착.. 각도... [5] bohemian1 2011-11-25 729
33822 인스펙휑 데님 구매하시분 계시나요??? [6] 수염쟁이 2011-11-25 478
33821 대명비발디 문의드려요 ㅎㅎ [2] 비밀 2011-11-25 404
33820 해외배송 관세관련 질문좀요.. [9] 폭주GTO 2011-11-25 5134
33819 어디가 젤 좋을까요?? [1] 모기보딩 2011-11-25 387
33818 고글문의드려욥 Winter is c... 2011-11-25 496
33817 Zety 님 소환글 (아토믹 고글) [2] 루나소야 2011-11-25 499
» 4홀 데크샀는데 빨판 어디서 사요? [2] 투더뤼 2011-11-25 572
33815 성우행 안산버스 질문요 [1] 안산버스 2011-11-25 415
33814 휘닉스파크요~ [2] 히라시 2011-11-25 588
33813 오늘 비발디 사람 많았나요? [3] 짱구형 2011-11-25 544
33812 승용차에 장비 어찌 싫을까용...? [14] 킴두두`s 2011-11-25 524
33811 화이트리몬 감지 보호대 다 똑같은제품인가요? [3] 보드초딩임 2011-11-25 594
33810 휘팍 코인락커 [2] Mulan86 2011-11-25 478
33809 스모킨 데크가 무겁나요?? [1] 뜨쟁이 2011-11-25 563
33808 APX고글이랑 번 챙있는헬멧 잘맞을까요?? [1] song- 2011-11-25 469
33807 그레네이드 한물 갔나요??;; [2] 그레네이드 2011-11-25 444